<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업계 대표 지식 공유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신한Premier My세미나의 78회 설 특집 방송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Premier My세미나는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인 ‘신한Premier MyPB 멤버스’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신한투자증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콘텐츠다. 그동안 77회에 걸쳐 줌(Zoom)을 통해 프라이빗하게 진행됐으나, 이번 78회 특집은 긴 시간 동안 4.2만 명의 고객이 보여준 학습 열의에 보답하고자 명절 이후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는 대한민국 대표 거시경제 전문가인 오건영 신한Premier 패스파인더 단장을 초청해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을 심도있게 다룬다. 오건영 단장은 2026년 글로벌 금융시장 이슈 점검과 금리, 환율 등 주요 매크로 변수를 점검하며 격변하는 시황 속에서 투자자들이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깊이 있는 통찰력을 전달한다. 또한, 고객과의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 전략과 리스크 관리 방안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