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 등을 이용한 특선 메뉴들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각 식음업장이 선보이는 특선 메뉴들은 4대 진미로 꼽히는 참복과 방어 등 신선한 겨울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운대 바다를 품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참복'을 활용한 건강 특선 메뉴로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은 식재료의 깊은 풍미가 또렷해지는 계절"이라며 "방어, 참복, 황금부추 등 최상급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미식을 즐기며 겨울철 보양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기존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두 타워 중 하나인 웨스트타워가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Hyatt Regency Incheon Paradise City)'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대지면적 1만 6,000여㎡에 501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로 파라다이스시티는 기존 메인 호텔과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합친 769실에 더해 총 1,270실에 달하는 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게 됐다. 이번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개관은 하얏트 리젠시 브랜드가 대한민국에 다시 진출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23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하얏트 리젠시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아우르며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왔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로모션 상품은 ▲객실 1박 ▲3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및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이용 등 혜택을 담고 있다. 멤버스데이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상품 이용 고객에게 체크인 기준 선착순으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총 5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멤버스데이 상품은 오는 13일까지 판매하며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신년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OSULLOC)'과 협업해 평온한 티 타임을 선사하는 '오설록 리트리트' 패키지를 새해 첫날인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스파 '씨메르' 아쿠아바에서 제주 말차의 깊은 맛을 담은 '오설록 말차 라떼' 2잔과 '시그니처 비스킷'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부산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꼬치어묵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22일 BNK부산은행과 함께 다문화 가정 청소년의 마음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다온(多溫) 파라다이스'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부산 지역 다문화 가정 청소년 50명을 초청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연회장 카프리 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BNK부산은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청소년의 건강한 마음 성장 협력에 뜻을 함께하는 결연식도 진행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부산 지역 다문화 청소년들이 사회의 온기를 느끼고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하는 데 중요가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 프랑스의 글로벌 미식•호텔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전 세계 TOP 1000 호텔 중 하나로 선택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호텔 가이드들이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해 호평을 이어가며 세계의 주요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라 리스트 세계 TOP 1000 호텔에 이름을 올린 건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 평가 전문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와 올해 처음 호텔 평가를 시작한 미쉐린 가이드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주목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해 "하나의 예술 작품이며 광활한 공간 전체에 예술과 디자인 중심의 감각을 녹여냈다"며 "예술과 엔터테인먼트가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호텔로 꼭 머물러봐야 할 호텔"이라고 평가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가 국내 최초로 '도멘 듀가 피'의 13대 오너 '무슈 로익(Monsieur Loïc)'과 '와인 메이커스 디너(Wine Maker's Dinner)'를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듀가 피는 쥐브리 샹베르탱을 대표하는 뒤가 가문 출신으로 부르고뉴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 경작 및 와인 생산자 가문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는 단 14인만을 위한 만찬으로 진행되며, 듀가 피의 양조 철학을 보여주는 대표 와인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가 쌓아온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처음 '듀가 피'와 손잡고 오직 14인만을 위한 특별한 만찬을 기획했다"며 "듀가 피 가문이 지켜온 양조의 정수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올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을 수상하며 ESG 역량을 기반으로 펼쳐온 지역 상생 활동의 의미 있는 결실을 거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4일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러 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지난 44년간 부산과 함께 성장하며 받은 성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며 "이번 시상식에서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활동을 지속해 ESG 모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는 호텔•리조트 부문과 게이밍 시설을 통합한 복합리조트(IR)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한층 확고히 할 전망이다. 파라다이스와도 꾸준한 인연을 이어왔으며,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행사인 '파라다이스 아트나이트'에도 참석해 국내외 갤러리 관계자 및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모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뷔와의 협업은 브랜드 감도와 글로벌 인지도를 동시에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 세계 여행자가 대한민국 방문 시 자연스럽게 파라다이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K-호스피탈리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경험을 확장하고, 문화예술이 살아 숨쉬는 공간이라는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뷔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얼굴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예술, 놀이공원, 음악 등 다양한 경험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서 파라다이스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지난 24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외교부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6 파리' 시상식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Innovation Award)'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월에는 라 리스트 시상식을 인천 영종도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해 세계 미식 리더들의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올해 파라다이스시티가 라 리스트가 선정한 세계 TOP 1000 호텔에 처음으로 등재되면서 브랜드 혁신성, 전문성, 글로벌 미식 네트워크 구축 역량 등을 높이 평가받은 점도 수상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라 리스트 측은 "한국 최초의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단순히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을 넘어 한국 셰프들이 글로벌 미식 커뮤니티와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 요리의 국제적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