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신규 뷔페 매장 '피자몰 NC강서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피자몰 NC강서점은 피자몰이 지난 2022년 오픈한 피자몰 NC대전유성점 이후 3년 만에 오픈하는 뷔페 매장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피자몰은 뷔페와 단품 전문점 투트랙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이번 매장 오픈으로 강서는 두 가지 유형의 매장이 함께 위치하게 돼, 피자몰이 지역 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피자몰은 이번 '피자몰 NC강서점' 뷔페 매장 오픈으로 전국에 뷔페 10곳, 단품 전문점 17곳을 운영하게 됐다.
프랑제리는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쑥대밭 시리즈를 복숭아 버전인 '복숭아쑥대밭'과 함께, 올해는 '피치 인더 가든'과 '피치 베리 생크림 케이크'까지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추가된 '피치 인더 가든'은 동물성 100% 생크림 케이크에 생복숭아 약 5개가 들어가는 프리미엄 케이크로, 풍성한 복숭아의 맛과 향은 물론 생복숭아가 가득 들어있는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프랑제리는 매일 아침 산지 직송된 아삭이 복숭아를 매장에서 직접 선별해 복숭아 케이크에 사용하며, 복숭아 시즌 케이크 3종은 100% 수제 방식으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제조된다. 프랑제리 관계자는 "복숭아가 가장 맛있는 여름을 맞아 이번 시즌 핵심 과일로 복숭아를 선정해 다양한 케이크를 준비했다"라며 "매장 별로 복숭아 아이스크림, 음료, 빙수 등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여름 복숭아 디저트를 준비했으니 프랑제리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복합시설 이스트폴의 지하 1층에 위치한 구의 이스트폴점은 340여 석을 갖춘 전국 최대 규모의 애슐리퀸즈 매장이다. 이를 바탕으로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은 오픈한 5월 30일부터 6월 19일까지 3주간 방문객이 2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동기간 애슐리퀸즈의 전체 매장 중 최상위권의 기록이다. 지난 주말인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의 방문객은 약 2,700명으로 전체 매장 중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뷔페의 여름 시즌 신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PLAY THE PIZZA FACTORY)'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피자몰의 이번 여름 시즌 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는 고객이 새로운 피자를 경험하는 것을 아케이드 게임에 빗대어, 전에 없던 다양한 토핑과 메뉴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중 '까르보뇨끼'는 고소한 까르보나라 소스에 쫄깃한 뇨끼를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피자이며, '불닭디아볼라'는 이탈리아의 매콤한 피자인 디아볼라 피자를 불닭을 활용해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메뉴다. 피자몰 관계자는 "트렌디한 피자 출시와 함께 기존 인기 피자의 맛도 업그레이드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라며 "가장 맛있게 먹은 이번 시즌 신메뉴를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분들과의 즐거운 소통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이츠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여름 한정 과일 주스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카페는 지난해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올해는 복숭아 주스를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새로 추가된 복숭아 주스는 복숭아 과육을 담아 달콤한 맛과 함께 씹는 재미를 더했으며, 파인애플 주스는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한 풍미로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수박 주스는 올해 수확한 수박 중 가장 맛이 좋을 때를 고려해 출시 시점을 조정할 정도로 신중히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 더카페의 과일 주스로 고객들이 시원한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랜드이츠가 다이닝 프랜차이즈 '반궁'과 '테루'를 중심으로 2025년 상반기에 수도권과 지방 주요 거점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가락점의 오픈으로 반궁은 직영점 1곳과 가맹점 25곳을 운영하게 된다. 반궁은 지난 4월부터 약 한 달 동안 △NC송파점(4월 16일) △NC불광점(4월 23일) △구미점(5월 15일) 등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수도권과 지방을 아우르는 가맹점 출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반궁과 테루는 합리적인 매장 면적과 정체성이 확실한 메뉴 중심으로 가맹점주님들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활발한 신규 매장 오픈을 진행해 점주님들과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영타깃을 대상으로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슐리던트 클럽'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슐리던트 클럽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 중심의 혜택을 지향하는 멤버십이다. 청소년부터 20대 초반의 시기는 자신의 취향이 강화되고 소비에 자율성이 나타나는 시기로, 애슐리퀸즈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특성에 맞춰 시즌별로 실질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슐리던트 클럽 회원들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연령대별로 혜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는 지난 2024년부터 장애인 고용 증대를 위해 자체적으로 '장애인 의무 고용 제도'를 운영했다. 이랜드이츠의 장애인 의무 고용 제도는 매장 내 상시 근로자 수가 30인 이상일 경우, 1명 이상의 장애인 근로자를 의무적으로 채용하게 하는 제도다. 이랜드이츠는 장애의 유형과 정도를 구분하지 않는 채용을 적극 추진해 전체 장애인 근로자 중 약 90%가 중증 장애인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도를 바탕으로 현재 31명의 중증 장애인 근로자가 이랜드이츠에서 2년 이상 안정적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랜드이츠는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신규 매장 'NC부산대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또한 매장 오픈과 함께 4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오랜만에 부산 지역에 오픈하는 매장인 만큼 트렌디한 메뉴와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할 계획"이라며 "NC부산대점은 젊은 고객분들이 모이는 부산 지역의 새로운 중심 매장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NC부산대점 오픈으로 로운 샤브샤브는 전국 14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