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유일 '3대 펫 안심인증'을 획득한 시몬스의 비건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특급호텔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시몬스는 N32 쪼꼬미를 앞세워 특급호텔 펫 매트리스 영역까지 확장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는 것은 물론 '호텔침대의 대명사' 명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콘래드 서울이 시중의 여러 펫 매트리스 중 N32 쪼꼬미를 선택한 이유로는 기술력과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국내 최초·유일의 '3대 펫 안심인증' 획득 등이 꼽힌다. 콘래드 서울은 올해 개관 13주년을 맞아 얼마 전 객실(434개) 침대를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로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콘래드 서울' 전 객실(434개)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하며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라는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18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은 올해 개관 13주년을 맞아 객실 침대를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로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일반 객실에 비치된 매트리스는 '뷰티레스트 럭셔리'로 힐튼 월드와이드 그룹의 최고급 호텔 사양에 맞춰 특별히 맞춤 제작된 모델이다. 실제 이번 콘래드 서울을 포함해 최근 5년 새 새로 오픈(리뉴얼 포함)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부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카시아 속초, 대구 메리어트 호텔&레지던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롯데호텔 월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몬드리안 서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이 모두 시몬스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포시즌스 호텔, 시그니엘 서울·부산, 서울·제주 신라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라다이스 시티,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등 내로라하는 호텔들 역시 시몬스 침대로 객실을 채웠다.
마르코니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이탈리아 명품 직물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고인장력 특수 부직포로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하나하나 감싸 침대 이용 시 소음과 스프링의 마모, 손상을 방지하며, 매트리스 가장자리에는 고탄력 전용 폼으로 감싼 '노와이어 이너 시스템(No-Wire Inner System)'을 적용해 가장자리 배김이나 무너짐, 쏠림 현상을 방지했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으며, 침대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매주 수요일 '이브닝 배송 서비스' 혜택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업계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지난 2년간 주도해 온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의 누적 기부금을 통해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1925' 매트리스가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 가격의 5%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의 리모델링 기금으로 누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를 통해 차곡차곡 모은 기부금을 병원 측에 전달했다. 이에 시몬스 안정호 대표는 "업계에서 첫 시도한 '뷰티레스트 1925' 프로젝트를 통해 일군 지속가능한 기부문화와 이를 통한 값진 성과를 기념하게 돼 더욱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며, 다채로운 ESG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일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뷰티레스트 윌리엄(KK)' 매트리스를 바우드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인기 모델 '지젤(KK)' 역시 바우드 프레임과 세트 구매 시 최대 220만 원 할인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기준(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충족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꼼꼼히 관리하고 있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5 그린스타'는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제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 평가해 친환경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시몬스는 친환경 소재 선정과 청결한 생산 공정, 각종 안전 인증 획득 등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자리한 세계적 수준의 자체 생산시스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원자재 선정부터 매트리스 생산, 품질 테스트, 제품 검수까지 청결한 생산공정을 유지하고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열린 이번 파머스 마켓에는 ▲오건농장(토마토) ▲온방(수제요거트·치즈) ▲라우딸기(딸기·딸기잼) ▲버섯엔(표고버섯)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이천시4-H연합회(다육식물·쌀·유러피안샐러드·참기름·들기름)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이천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파머스 마켓은 지역 농가와 방문객, 그리고 시몬스 임직원 모두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지역 상생의 장이었다"며 "매년 마켓 참여 업체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상호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머스 마켓이 열린 시몬스 테라스는 지역·문화·브랜드를 잇는 이천의 랜드마크로 2018년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 145만 명을 넘었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시몬스 테라스' 누적 게시물도 12만 4천 건 이상에 달한다. 시몬스 테라스는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침대의 역사를 다룬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 시몬스 침대의 체험 공간 '매트리스 랩', 최대 규모 쇼룸 '테라스 스토어',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 마켓' 등으로 구성돼 해를 거듭할수록 가족, 친구, 연인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창원마산점은 삼성스토어 창원점, LG전자 베스트샵 상남본점 등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한 핵심 상권에 자리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는 물론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창원마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시몬스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25 중앙 ESG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환경부 장관상과 ESG 혁신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업계 ESG 리딩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서울시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중앙 ESG 경영대상에서는 ESG 종합 부문에 2개 기업, E·S·G 각 부문별 6개 기업, 업종별 18개 기업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한 멀티 브랜드 'N32'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며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상과 ESG 혁신상을 받았다. 이러한 사회 전반에 끼치는 선한 영향력을 인정받아 시몬스는 '2023 대한민국상품대상' ESG 경영부문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23 THE ESG 사회(S) 부문 수상 기업 선정 △제7회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고객가치 부문 수상 △2024 ESG 경영대상 사회부문 민간 분야 수상 △제11회 CSV·ESG 포터상 프로세스 민간부문 수상 △2024 THE ESG 환경(E) 부문 수상 등의 쾌거를 달성하며 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뚜렷한 기업 철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만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고, 더 나아가 미래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몬스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기업과 사회의 공존을 위한 ESG 행보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이번 파머스 마켓 행사에는 ▲오건농장(토마토) ▲온방(수제요거트·치즈) ▲라우딸기(딸기·딸기잼) ▲버섯엔(표고버섯)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이천시4-H연합회(다육식물·쌀·유러피안샐러드·참기름·들기름)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이천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테라스 오픈 이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시작한 파머스 마켓은 해를 거듭할수록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년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며, "올해 파머스 마켓 역시 신선한 지역 농·특산물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준비돼 있어 황금연휴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많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시몬스 테라스는 2018년 오픈해 누적 방문객이 145만 명을 넘어섰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시몬스테라스) 수도 12.3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이천 지역 랜드마크로 우뚝 섰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