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시즌 키즈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투숙객 전용 레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가 참여자들에게 만족도가 높고, 특히 키즈 프로그램의 경우 7월에 투숙한 어린이들이 평균 1회 이상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에 부응하고 투숙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름 시즌 한시적으로 키즈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두 가지 키즈 프로그램 모두 간식 시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활동 내용이 담긴 사진 앨범을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한 분 한 분 맞춤형 서비스와 우수한 레스토랑으로 국내 1위 호텔로 선정됐다. 서울신라호텔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라 리스트 2025'에 이름을 올리는 등 레스토랑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다. 지난 해 11월 발표한 '라 리스트 2025'에서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은 한국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점수인 96점을 획득하며 전세계 '톱 200(TOP 200)'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등 지난 2018년 '라 리스트 톱 200(TOP 200)'에 오른 이후 지금까지 6회 연속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가 6회 연속, 중식당 '팔선'은 3회 연속 '톱 1000(TOP 1000)' 레스토랑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 신상 에코백과 키링은 7월 14일부터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세트 상품 구입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에코백 이전에도 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PB 상품을 출시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는 내달 1일, '여름의 산뜻함'을 테마로 애플 망고,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0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디저트는 망고 생토노레, 과일 젤리, 여름 한정 다쿠아즈, 여름 한정 쇼콜라 마들렌 등 4종이다. 여름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과일 젤리'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여름 디저트다. 애플 망고, 오렌지, 복숭아, 청포도, 파인애플 등 5가지 과일을 착즙해 제작되어 한 입에 상큼함과 시원함, 달콤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개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라연'과 중국 본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해 트립닷컴의 '트립.고메(Trip.Gourmet)' 럭셔리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에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4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연(한식) ▲팔선(중식) ▲콘티넨탈(프렌치) ▲아리아께(일식)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2025 월드 톱1000'에 등재됐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식의 가치를 높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미식 호텔'로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럭셔리 샴페인 해피아워'부터 오전의 '웰니스 클래스', 저녁에 진행되는 'DJ 공연과 시네마'까지 하루 종일 이어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지난달 어번 아일랜드 내에 오픈한 프랑스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뵈브클리코 팝업 바'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DJ 공연과 시네마는 올해도 여름 내내 운영한다.
특히 이곳에서 구매한 위스키에 한해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고, 이에 서울신라호텔과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해 위스키와의 대표적인 페어링을 호텔 다이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어 "모엣 헤네시의 대표 명품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라며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와 올해 협업에 나섰다"라고 밝혔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샴페인 팝업바는 어번 아일랜드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번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칵테일 2잔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유명 하이볼바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해 '칵테일 키트'를 제공하는 '믹솔로지 이스케이프(Mixology Escape)' 패키지를 출시, 객실에서 나만의 칵테일과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믹솔로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칵테일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믹솔로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쉐이커'와 계량 도구인 '지거', ▲전문 바텐더 추천 레시피, ▲시럽과 티백, ▲위스키와 보드카 미니어처 4종이 포함되어, 키트 하나만으로 4잔의 칵테일 또는 하이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칵테일 '믹솔로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1박), ▲믹솔로지 키트(1개),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