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은 관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세계 미식계를 대표하는 권위있는 레스토랑 가이드 '라 리스트 2026(LA LISTE 2026)'에 이름을 올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열린 '라 리스트 2026 한국 시상식'은 전 세계 1,000대 레스토랑에 선정된 한국 레스토랑 셰프들을 시상하기 위한 행사다. 이 날 시상식에는 서울신라호텔 '라연', '콘티넨탈', '아리아께', '팔선'을 포함해 '라 리스트 2026 1,000대 레스토랑'에 선정된 한국 레스토랑 37곳의 셰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 1위 레스토랑을 포함해 전 세계 레스토랑 순위는 오는 11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라 리스트' 본 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는 과일•채소 소믈리에를 초청해 위스키 페어링 세션 '오디세이 오브 플레이버, 프룻, 베지터블 앤 위스키(Odyssey of Flavors, Fruits, Vegetables & Whisky)'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지역별, 계절별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위스키의 향과 맛을 탐구하며, 위스키와 어울리는 과일•채소 페어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과일과 채소는 서울신라호텔이 엄선한 최상급 셀렉션으로, 당도와 선도가 뛰어나 위스키의 풍미를 더욱 깊게 돋운다. 또한, △'향'으로 즐기는 위스키 클래스, △'보이차'와 위스키 페어링, △희귀 LP 큐레이션숍 '코디드 바이닐즈'와 협업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테마의 위스키 클래스를 통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해 왔다.
제주신라호텔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풀사이드 바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Rooftop Special Delights)'를 선보인다. 또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에 칵테일 페어링을 더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Poolside Bar Signature Gourmet)'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중국 전통 증류주인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페어링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감상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자체 칵테일 메뉴로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를 첫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진저와 라임의 청량한 조화가 더 라이브러리 공연의 리듬과 어우러져, 칵테일의 풍미를 한층 높여준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여유로운 저녁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매일 저녁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평일(일~수)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주말(목~토)에는 재즈 공연과 함께 밤 10시부터 자정까지는 보컬 가수의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여름 새롭게 선보인 '3연박 호캉스 상품'이 큰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대 10일에 이르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연박 예약이 지난 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늘어나는 연박 수요에 신라리워즈 회원을 위해 회원 등급 산정용 숙박일수를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리워즈 등급 산정용 숙박일수를 2배로 제공하는 '신라리워즈 프로모션'은 추석 패키지 2종을 회원 전용 상품으로 예약할 경우 적용받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추석에 선보이는 상품은 커플부터 가족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늘어나는 연휴 호캉스 수요에 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긴자에 위치한 스시집 '기요다'의 '기무라 마사시' 셰프를 초청해 그의 제자인 아리아께의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와 함께 '스승과 제자들이 선보이는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아리아께'에서 선보이는 갈라 디너는 '기요다 스시'의 헤드 셰프이자 3대 장인인 '기무라 마사시' 셰프와 4대 장인 '요시자와 노리히코' 셰프, 기무라 마사시 셰프의 제자인 아리아께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가 함께 선보이는 자리다. 기무라 마사시 셰프는 일식에 대한 마음과 자세, 열정 등을 감안해 신중하게 제자를 선정하기에 많은 제자를 양성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는 '기요다 스시'에서 일식을 시작해 정통 에도마에 스시의 정신과 일식 재료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오랜 시간 기무라 마사시 셰프와 함께 하며 그의 노하우와 정신을 사사받아왔다.
제주신라호텔이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트 투어와 나들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Feel The Art)' 프로그램은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에서 진행된다. 전시 관람과 함께 작가와 티타임을 즐기는 특별한 문화 경험을 하고, 제주의 자연 경관을 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은 지난 2003년부터 유명 예술가들이 하나 둘 자리잡으며 조성된 문화 예술 마을로, 마을 전체가 거대한 미술관 느낌을 주는 독특한 마을이다.
호텔신라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차별화된 품질과 구성으로 141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한우를 비롯해 한과, 주류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명절마다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한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1++ 등급의 등심, 안심, 채끝으로 구성한 세트는 물론, 제비추리와 업진살 등 특색있는 구이용 부위를 포함한 구성도 새롭게 마련했다.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호텔신라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배송 도우미가 약속된 일자에 직접 선물을 전하는 체계적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품질로 고객에게 전달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핫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섹션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셰프 컬렉션' 메뉴를 추가한다. 또한,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한정 코스 메뉴 '아키노카제(가을바람)'를 선보인다. 가을 제철 식재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는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와일식당 '히노데'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휴양지에서 독서를 하는 힐링 '북캉스(북+호캉스)' 여행 트렌드에 맞춰, 내달부터 11월까지 야외 수영장 '어덜트풀(Adult Pool)'에 수영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풀 & 북카페(Pool & Book Café)'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영장 인근에서 도서가 젖을 걱정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선베드는 물론 물 속에도 책을 읽는 이색 경험이 가능한 것이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풀 & 북카페' 이용 혜택이 포함된 동명의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풀 & 북카페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되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