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지난 2015년 8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신도시에 문을 연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2020년 서울·부산 외 지역 백화점으로는 최초로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했으며, 지난해에는 1조 7,314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국 백화점 중 매출 5위에 올랐다.
N32는 전국 현대백화점 중 최고 매출을 자랑하는 판교점에 기존 팝업 형태로 운영되던 매장을 정식 매장으로 전환해 선보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은 리빙 브랜드들이 몰려 있는 판교점 8층에서도 고객 동선이 많은 핵심 공간에 들어섰다. 기존 대비 1.5배 이상 넓어진 매장 내부는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미며 차별화를 더했다.
매장에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32 모션베드’를 필두로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됐다. 특히 1인 가구나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위한 라지킹(LK)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고객의 취향,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프레임과 침실의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고 화사하게 연출해 줄 침구 제품들이 비치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늘렸다.
N32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선사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매장에서는 N32가 현재 전개 중인 ‘SLEEP SAFETY(안심숙면)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도 있다. N32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토퍼·펫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베딩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올 시즌 쿨쿨 패키지’도 진행해 ▲매트리스 쿨링 패드 ▲올 시즌 쿨링 세트(냉감 베개 커버 및 홑이불)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N32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며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N32 페이’도 운영하며, 소비자들은 이자 0원에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브랜드다.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사용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 인증 외에도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도 실천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전국 N32 매장 정보나 프로모션, 제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N3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