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국내 중소형호텔 등 숙박시설의 스프링클러 설치 정보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국내 숙소 정보에 스프링클러 설치 여부를 추가했다. 앱 이용자는 각 숙소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스프링클러 설비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필터 기능을 활용해 설비를 갖춘 숙소만 모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스프링클러 등 안전 시설은 물론이고, 객실 내 시설과 공용 시설도 숙소의 상세 페이지와 필터로 탐색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을편 쿠폰은 최대 3만원, 특별재난지역편 쿠폰은 최대 5만원을 할인하고, 중복 발급은 불가하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국내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미리 예약 쿠폰팩을 제공하고, 결제사 1만원 할인까지 더했다. 원하는 지역에 10만원 이상 기부 시 세액공제와 답례품, 여기어때 추가 쿠폰까지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특별재난지역 방문을 활성화하고, 가을맞이 여행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위를 피해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꼭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기어때가 강원도 원주에서 여는 여덟번째 '여기어때 콘서트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콘서트를 결합한 여기어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콘서트팩은 여기어때에 앱에서 1,000원을 지불해 응모를 신청하고, 당첨되면 구매 가능하다. 윤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2팀장은 "콘서트팩은 매 회차마다 관객과 아티스트의 자유로운 소통으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패키지여행을 함께 떠나는 동행자 1순위는 '가족'이라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패키지여행 경험자 중 53.7%가 가족과 여행을 했다고 응답했다. 또, 패키지여행 경험자는 평균 4.46명분의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해, 가족 여행이 중심인 만큼 그 숫자가 컸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패키지여행은 여행지에서의 불확실성이 적다는 장점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의 수요가 많다"며 "투어와 휴양 스케줄이 적당히 혼합된 패키지 상품이 가장 선호 받는 유형"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가 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 G-DRAGON을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여러 명의 G-DRAGON이 등장해 함께 기차 여행을 떠난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다음 달 1일 공개 예정이며, 여기어때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온ᆞ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긴 시간 동안 사랑받으면서도 끊임없는 자기 혁신을 통해 대중에게 놀라운 경험을 전해온 G-DRAGON의 이미지가 여기어때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함께하게 됐다"며 "올여름 G-DRAGON이 소개하는 새로운 여행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은 오는 30일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마카오정부관광청에서 준비한 마카오 팝업 스토어에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전용 부스에서 최대 30만원을 할인하는 마카오 숙소 쿠폰 뽑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팀장은 "마카오는 '호캉스'와 '미식'을 즐기는 여행객에는 이견 없는 최고의 도시"라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마카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특별기획전으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 각 지역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13개 시·도 중 한곳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뱃지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많은 국내 여행객들이 전국 각지로 찾아 떠날 수 있도록 지역별 추가 할인 쿠폰까지 더했다"며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지역특별기획전을 꼭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지상 최대 해외 여행 할인'이라는 콘셉트로,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는 월드투어 할인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보유한 전세계 숙소를 대상으로 오는 추석 연휴와 연말 연휴까지도 높은 가격 혜택을 기대할만하다. 이외에도 홍콩관광진흥청, 싱가포르관광청, 일본 사가현 등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준비했고, 여기어때에서 항공, 숙소, '항공+숙소', 레저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포인트 페이백'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를 대표하는 연중행사인 월드투어를 올해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여름 방학 시즌, 추석 황금연휴에 연말까지, 시즌에 맞는 모든 항공권과 숙박을 여기어때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올해 '황금연휴' 기준 일본 숙소 예약이 최대 10.2배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장 10일까지 쉴 수 있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 해외 숙소 예약이 지난 24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920% 급증했다. 일본 현지 숙소와 직접 계약해 상품을 공급하는 게 핵심이다. 특가 상품과 기획 패키지를 직접 공급하는 내용을 담아 현지 호텔과의 계약을 대거 완료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친환경 프로젝트 '쓰봉크럽 속초'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쓰봉크럽은 여기어때가 지난 2022년부터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여행지에서의 '플로깅'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참여를 확산 시키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9일까지 속초로 여행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이번 쓰봉크럽 속초는 여행지에서 단순히 쓰레기만 줍는 것이 아니라, 여행지를 제대로 즐기고 보존하는 방법을 경험하는 여행이 될 것"이라며 "특히, 또래 친구들과 여행을 즐기면서도 의미를 더하고 싶은 2030 세대 여행자들이 쓰봉크럽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