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더>
아이더가 셔링 디테일로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 ‘셔링(Shirring) 여성 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셔링 다운’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여성스러운 볼륨감과 드레스 무드의 셔링 포인트를 더해 우아한 외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봉제선 주변에 주름 혹은 물결 모양을 내는 퍼커링 봉제 기법을 적용해 입체적인 라인을 형성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한다.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셔링 특유의 실루엣 덕분에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 속 다양한 겨울 착장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소재는 매트하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벨벳 터치의 페이스 라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과 높은 넥라인으로 찬 바람 유입을 최소화했으며, 충전재는 포근한 덕 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라인 아래로 떨어지는 너무 짧지 않은 숏 기장으로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전천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밝고 화사한 스카이 블루와 모던한 블랙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셔링 다운은 페미닌한 실루엣과 우아한 볼륨 디자인을 통해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에서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라며 “은은한 광택과 여성스러운 디테일 덕분에 올겨울 한 벌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다운 아우터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