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다운 자켓 본연의 기능인 '따듯함'에 집중한 '에드온(Add On) 다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털 빠짐 현상을 야기하는 넥 페더의 혼합 비율을 줄이고 스몰 페더(2cm)를 사용해 다운 삼출을 방지하며 형태 유지력을 강화했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짧은 기장의 남성용 '에드온 푸퍼 다운 자켓'과 은은한 광택감 있는 유광 소재와 하이넥 디자인이 적용된 남성용 '에드온 아트 푸퍼 다운 자켓', 후드 일체형의 여성용 '에드온 미들 다운 자켓'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에드온 다운'은 다운의 본질적 가치인 보온성과 경량성에 집중해 설계된 제품으로, 소재와 충전 구조 전반에 혁신성을 더해 기술 완성도를 높였다"며 "올겨울 매일 입기 좋은 실용적인 다운을 찾는다면 '에드온 다운'에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가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겨냥해 선보인 '셔링 여성 3L 자켓'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고급스러운 색감의 미드 베이지 컬러는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물량의 90% 이상 판매되며 올가을 여성 아우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색상은 미드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두 가지이며, 특히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미드 베이지 컬러 자켓은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확히 반영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셔링 여성 자켓의 인기는 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세련된 실루엣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결과"라며 "우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챙기고 싶은 여성분들께 올 가을 아우터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이더가 지난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북 영덕 블루로드에서 대한민국 대표 장거리 하이킹 페스티벌 '아이더 하이커스데이(Hiker's Day) 2025'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아이더 하이커스데이'는 국내 둘레길의 우수성을 알리고 즐거운 하이킹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아이더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하이커스데이 2025'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해안 절경과 소나무 숲길 등 천혜의 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영덕 블루로드 약 60km 구간에서 3박 4일간 진행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올해 하이커스데이는 참가 티켓이 조기 매진될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하이킹의 즐거움과 함께 자연을 지키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더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를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아이더가 지난 20일 중국 상해시 글로벌 하버 쇼핑몰에 현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향후에도 중국 내 주요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현재 유럽과 대만 등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중국 진출은 글로벌 무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넓히는 중요한 행보로 평가된다. 아이더 관계자는 "상해 매장은 아이더가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를 경험하게 하고, 현지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문화에 맞춘 전략적 전개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더가 공기보다 가벼운 단열 소재인 에어로겔과 독자적인 다운 기술을 결합해 한층 더 진화한 경량성과 보온성을 제공하는 경량 다운 자켓 시리즈 '써모락 슬림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구스 다운과 나노 특수가공 섬유인 스너그 라이트 필, 공기보다 가벼운 신소재 에어로겔을 결합한 독점 개발 블렌딩 충전재 '에어로 플럼핑(AERO PLUMPING)'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발열 섬유로 알려진 탄소 나노 튜브 원료를 활용한 '더 온돌(The Ondol)' 패턴 기술을 더해 발열과 단열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성 안감을 구현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은 물론 봄 시즌까지 경량 다운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가볍고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아이더가 선보인 '써모락 슬림 블렌드 다운'은 독점 개발한 충전재와 향상된 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더욱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아우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더가 2020년부터 운영해온 '아이더로드'를 바탕으로 전국 곳곳의 꼭 가봐야 할 하이킹 코스를 선정한 '아이더로드 50선'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아이더로드 50선'은 브랜드가 축적한 캠페인 경험과 소비자들의 실제 참여 후기 등을 기반으로 큐레이션됐다. 테마별 자세한 코스 구성과 각 코스별 특장점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이더로드' 캠페인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더로드 참여는 GPS 기반의 운동 인증 앱 트랭글을 통해 가능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로드는 지난 5년간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여정이자 아이더가 지향하는 도전의 상징"이라며, "아이더로드 50선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연 속에서 하이킹의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남주혁, 장원영과 함께한 2025년 가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Urban to Nature(도심에서 자연으로)'라는 콘셉트로, 도심 속 세련된 스타일과 자연 속 강인한 아웃도어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시리즈',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웨더 플렉스 자켓', 공기보다 가벼운 단열 소재로 따뜻함을 구현한 '써모락 슬림 블렌드 다운',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캐시미어 다운' 등 일상과 아웃도어 경계를 넘나드는 아이더만의 감각적인 아웃도어 무드를 제안한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이번 25F/W 시즌 화보는 'Urban to Nature(도심에서 자연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담아냈다"며, "남주혁과 장원영이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아이더만의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더가 제주의 자연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트레킹 프로그램 '피크 하이크(PEAK HIKE)' 시즌2를 전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즌1과 동일하게 자연의 소리 중 귀로는 듣기 어려운 소리까지 청취 가능한 특수 마이크를 통해 듣고, 자연과 깊이 교감하며 걷는 '사운드 트레킹'과 제주 해안선을 따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올바른 분류법과 해양쓰레기 발생, 유입 경로에 대한 환경 이해도를 높이는 '플로깅 트레킹' 두 가지 테마로 전개된다. 제주 자연을 품은 숙소 어라운드폴리에 머물며, 수풀 소리와 나무 소리, 다양한 새들의 소리 등을 귀 기울여 들을 수 있는 영주산 야간 사운드 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둘째 날에는 모구리 오름 모닝 트레킹과 함께 특별한 스냅 촬영 시간을 갖는다. 아이더 관계자는 "피크 하이크는 단순히 걷는 활동을 넘어 제주의 자연을 깊이 체험하고 환경 보전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특별한 경험을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고, 걷기의 즐거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가 무더운 여름철에도 발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등산화 '에어로 트렉(AERO TREX)'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원단에 360도 투습이 가능한 공법을 결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한다. 갑피에는 부드러운 질감과 내구성을 겸비한 액션 누벅 소재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에어로 트렉은 여름 산행에서 가장 중요한 통기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며 "한국 지형에 맞춘 접지력과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설계로, 무더운 계절에도 걱정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