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제주의 자연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트레킹 프로그램 '피크 하이크(PEAK HIKE)' 시즌2를 전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즌1과 동일하게 자연의 소리 중 귀로는 듣기 어려운 소리까지 청취 가능한 특수 마이크를 통해 듣고, 자연과 깊이 교감하며 걷는 '사운드 트레킹'과 제주 해안선을 따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올바른 분류법과 해양쓰레기 발생, 유입 경로에 대한 환경 이해도를 높이는 '플로깅 트레킹' 두 가지 테마로 전개된다. 제주 자연을 품은 숙소 어라운드폴리에 머물며, 수풀 소리와 나무 소리, 다양한 새들의 소리 등을 귀 기울여 들을 수 있는 영주산 야간 사운드 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둘째 날에는 모구리 오름 모닝 트레킹과 함께 특별한 스냅 촬영 시간을 갖는다. 아이더 관계자는 "피크 하이크는 단순히 걷는 활동을 넘어 제주의 자연을 깊이 체험하고 환경 보전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특별한 경험을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고, 걷기의 즐거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가 무더운 여름철에도 발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등산화 '에어로 트렉(AERO TREX)'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원단에 360도 투습이 가능한 공법을 결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한다. 갑피에는 부드러운 질감과 내구성을 겸비한 액션 누벅 소재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에어로 트렉은 여름 산행에서 가장 중요한 통기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며 "한국 지형에 맞춘 접지력과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설계로, 무더운 계절에도 걱정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