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지난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 경기 전 공식 행사에서, 팬들의 응원이 담긴 댓글과 함께 금 10돈을 전준우 선수에게 전달했다. 롯데온은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전준우 선수의 대기록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팬들이 롯데온 플랫폼에 남긴 응원 메시지가 1만 건을 넘기면 전준우 선수에게 금 10돈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롯데온 엘타운팀 김은수 팀장은 "전준우 선수의 대기록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자이언츠 팬을 위한 이벤트와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브랜드 특가, 생필품 할인, 반값 특가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입생로랑 BEST 메쉬 핑크 쿠션 세트 구매 시 향수&립미니 증정'에 선착순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 '아벤느의 여름 수분 충전을 위한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2개 세트구성' 최대 60% 이상 할인, '해피프린스'의 경우 여름용 아기옷 클리어런스 ~70% 세일 및 50%+15% 더블 쿠폰' 혜택 등 시즌 인기 상품이 특별가에 공개될 예정이다. 퍼실, 프릴, 베베숲, 라엘, 깨끗한나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필품 브랜드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과 최대 10% 결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온 남지형 마케팅운영팀장은 "이번 물가단속 행사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민생 소비 지원 프로젝트"라며 "폭넓은 카테고리와 브랜드, 지역 상생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기획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온은 올해 장마가 예년보다 빠른 6월 중순부터 시작돼 한달 가량 이어질 것으로 예측돼 장마철 생활 전반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맞춤형 콘텐츠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전은 '출근길 완벽 방어', '끈적주의보 솔루션', '빨래 걱정 고민 끝', '곰팡이 퇴치 스타트' 등 장마철 대표 고민을 테마별로 분류하고, 그에 적합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안하고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장마 시작 전인 6월 1~2주차부터 제습기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 관련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에어컨과 함께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은 제습기는 최근 소용량보다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대표 인기 상품은 '캐리어 1등급 20L 제습기 CDHC-200AXLWAYH'와 '위닉스 제습기 19L DXJE193-LMK' 등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워터파크 및 객실+조식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워터파크 패키지는 전국 8개 소노 계열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설악 오션플레이, 소노캄 거제 오션어드벤처,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쏠비치 삼척·양양 오션플레이,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소노벨 단양 오션플레이) 중 원하는 지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익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노벨 단양은 77% 즉시 할인을 적용해 14만 원대, 카드 중복 할인을 더하면 최종 13만3천원까지 할인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