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는 짐비의 임플란트 제품을 중국 내 치과에 독점 공급하는 내용의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특히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할 계획이다. 짐비는 급성장하는 중국 시장에서 오스템임플란트의 광범위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오스템임플란트 중국법인 관계자는 "오랜 임상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지닌 짐비와 제휴함으로써 치과의사 고객과 환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탄탄한 임상교육 시스템과 폭넓은 영업망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임플란트 수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20회를 맞은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단순히 쓰레기를 줍고 재활용을 하는 봉사활동 체험이 아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배워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기르는 행사로 동아에스티가 2004년부터 주최하고 있다. 이번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우리가 그린(GREEN) 내일, 우리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알아보고, 기후 변화 속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실천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탐구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 기간 동안 변산반도국립공원 일대에서 '기후 변화 속 지속가능한 우리의 내일', '환경을 지키는 최전선, 국립공원' 등의 전문가 강의와 '여기서부터 바다, 바다 지키기 캠페인', '변산반도 국립공원 이야기', '변산반도 갯벌과 숲, 그곳에는 누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워 나갈 예정이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20회를 맞은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이 참가 학생들에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작은 실천으로 이어지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아에스티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환경교육과 생명존중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책임 있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코웨이가 주최하고 서울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관했으며, 수도권 6개 고등학교의 장애인·비장애인 학생들이 한 팀으로 각 학교를 대표해 휠체어농구 리그전을 펼쳤다. 코웨이는 자사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 창단에 이어 종목 활성화와 청소년의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코웨이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교에 각 팀의 개성을 담은 유니폼과 코웨이 블루휠스 스포츠타월을 제공했으며, 우수 팀에는 순위에 따라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대표 제품이 부상으로 전달됐다. 한편, 지난 2022년 창단된 코웨이 블루휠스는 국내 실업 휠체어농구 6개 팀 가운데 유일하게 민간 기업이 운영하는 팀이다.
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로켓그로스)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스마트톡 등 매일 사용하는 액세서리부터 에어팟·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 케이스,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총 19종의 다채로운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개성 있는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특별한 상품을 쿠팡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 선수의 밝고 역동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트렌트에 최적화된 메뉴임을 강조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상품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 제품은 을지로보석 조서형 셰프, 카덴 정호영 셰프, 고사리익스프레스 김제은 셰프, 면서울 김도윤 셰프 등 총 8인의 셰프가 참여한 간편식 34종이다. 특히 조서형 셰프의 '통영식 비빔나물'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기록하며 대표 간편식으로 자리잡았다. 우민성 SSG닷컴 상품개발팀장은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각지의 인기 셰프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품질 간편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간 지원 금액은 30억원이 넘는다. 시민들이 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해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한다. 기관과 연계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how are you 안부플러스' 사업도 진행 중이다. 김근현 hy 고객중심팀장은 "hy는 반세기 '건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미션 아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사회공헌 영역에 대해 고민하고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일반 소비자부터 기업, 산후조리원에 이르기까지 약 1만 병 규모의 제품 샘플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체온 활동 유산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액티비아에서 처음 선보인 100ml 샷 형태의 패키지를 도입하고, 제품명인 '부스트샷3'와 '체온 활동 유산균 3배'를 레드 컬러로 표시해 고농축 제품이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풀무원다논은 하반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을 전개하며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에 대한 이해도를 확보한 것은 물론,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고농축 유산균 설계로 만족도를 높이며 자연스럽게 재구매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강점을 널리 알리고, 발효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물총에 연결된 호스로부터 물이 자동 리필되는 구조로 편리하고, 다른 장난감을 함께 활용해 경찰 놀이, 소방관 놀이 등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수도 호스를 연결하면 패드 둘레에서 물줄기가 분사되는 '분수 튜브 패드'는 마당, 베란다, 캠핑장 등 어디에서나 아이들에게 물놀이 장소가 되어줄 수 있다. 이 외에,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물놀이 외에도 미니 욕조나 볼풀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 또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를 송출한다.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을 모델로 한 진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