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오는 25일부터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멤버스' 앱에 신규 가입했거나 아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신메뉴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 세트 3종(달콤 초코, 든든 베리 망고, 상큼 자몽) 중 1종에 사용할 수 있는 4,1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이디야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문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입맛을 돋워줄 시즌 한정 디저트 '초코쉘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망고 초코쉘 케이크 ▲베리 초코쉘 케이크 ▲피치 초코쉘 케이크 등 총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초콜릿 코팅을 활용한 디저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초코쉘과 과일 토핑의 조화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고객들의 여름 디저트 선택지를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음료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상큼 자몽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2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여름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취향과 개성에 맞춰 '나만의 꿀조합'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며 "먹는 즐거움에 토핑을 고르는 재미까지 더한 이번 신메뉴가 더욱 특별한 디저트 경험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주최로 열린 '2025 하나은행 3X3 트리플잼(Triple Jam)'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후원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L)' 무료 쿠폰과 이디야카드를 비롯해 스낵, 커피,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 관람객에게 제공했다. 또 경기장 펜스와 플로어, 전광판 영상, 공식 포토월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소통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수박, 청포도, 레몬 3가지 맛의 '제로 에이드' RT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제로 에이드 3종은 1,0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제로 RTD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6월에는 '제로 에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제로 에이드 3종은 제로슈가·제로칼로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여름철 청량한 음료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RTD 제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음료 선택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KB Pay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두 잔을 결제하면 한 잔 가격을 돌려받는 형태로, 실질적으로 절반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이디야커피는 2023년부터 KB Pay 결제를 도입해 고객의 결제 편의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결제 간편함은 물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형태의 커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블렌딩이 특징이다. 최대 커피 원두 생산국 중 하나인 브라질산 원두를 활용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입의 블렌딩 컨셉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언제든지 간편하게 시원하고 깊은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계절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2025년 두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2025 커피 다이닝: 제로(Zero)'를 오는 6월 13일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지속가능성 흐름을 반영해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제로 슈가(Zero-sugar), 디카페인, 논알콜 등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이번 커피 다이닝은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운영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재료로 새로운 커피의 매력을 전하고자 했다"며 "제로라는 주제 아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조합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행사장 내 커피 트럭을 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제조 음료는 물론 스낵, RTD(Ready To Drink) 음료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했다. 이번 커피 트럭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을 위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일상의 커피 한 잔을 통해 보훈의 의미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기반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