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달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티웨이항공 국내 공항 지점으로 사용처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은 소노펠리체, 쏠비치 등 전국 20개 호텔과 리조트를 포함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 제품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상품권으로, 5만 원권과 10만 원권으로 판매 중이다. 상품권의 액면가 60%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호텔과 리조트뿐만 아니라 항공 여정에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객실과 워터파크 시설을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2025 어텀 시즌 온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등 전국 16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을 객실 1박 퍼스트딜' 10% 할인 쿠폰 △'가을 객실 연박 퍼스트딜' 20%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통해 룸온리 상품은 물론 △조식 뷔페 2인 △워터파크 2인 △부대시설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이 담긴 패키지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가을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을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선선한 가을 풍요로운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딩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웨딩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리는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대관료 및 식대 특별 할인 △3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공 △잔치 국수 무료 제공 △30만원 상당의 아이폰 스냅 웨딩 촬영 또는 웨딩 포토부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토요일 오후 7시와 일요일 오후 5시에 나이트 웨딩 잔여 타임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웰컴 드링크 100잔 무료 제공 △보증 인원 10명당 와인 1병 무료 제공 △2부 웨딩 케이크·샴페인 연출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여름 휴가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인기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8월 1일부터 8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델피노에서 '2025 소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8월 1일,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에서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여름 밤 감성 콘서트인 '소노 썸머 노트'가 스톤헨지 광장에서 저녁 8시부터 진행된다. 쏠비치 양양, 삼척, 진도에서는 각 리조트의 특색을 담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쏠비치 페스타'가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지난해 '소노 페스타'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올해는 더욱 알찬 구성과 풍성한 볼거리로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2025 소노 페스타'를 통해 한여름 밤의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오롯이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