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윈터 돔 빌리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을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인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 풍경을 즐기며 따뜻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윈터 돔 빌리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윈터 돔 빌리지 이용 시, 따뜻한 차와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 티 2잔 및 블렌딩 티 박스 1세트, 간식 세트가 함께 제공되며, 선착순 현장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파이어 서클 프로그램은 소노펫 불멍 라운지 데크에 설치된 대형 화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 불멍과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18시부터 2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소노 윈터 에디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윈터 베케이션(Winter Vacation)' 패키지는 지역별 호텔•리조트의 특색 있는 부대시설에 맞춰 스키, 워터파크, 키즈 콘텐츠(키즈플레이, 키즈클럽, 레전드 히어로즈) 등을 객실과 결합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즌 음료(2잔) △사우나 이용권(2인)으로 구성되며, 주중(일~목)에 입실 고객 대상으로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앞두고 주요 일출 명소에 위치한 전국 호텔•리조트에서 해돋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새해 첫 순간을 제안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도 동해안부터 남해를 넘어 제주 바다까지, 각 지역의 자연 환경과 공간의 감성이 드러나는 명소와 해돋이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한 일출 관람을 넘어 체험과 추억이 어우러진 새해맞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 마마티라 주변 해안길과 산토리니 광장이 주요 스폿으로 꼽히며 특히, 이날 공영 방송과 함께 새해 유튜브 생중계를 진행하여 직접 현장을 찾은 고객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동해의 장엄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표선 해안은 제주 동부와 남부를 잇는 일출 명소로 붐비지 않는 환경에서 조용히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연말의 추억을 선사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노캄 비발디파크 루비 강의장에서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리스 만들기' 체험 행사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찾아낸 양말의 종류에 따라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권 △워터파크•사우나 2인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핫팩, 산타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경품은 프런트 또는 이벤트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들이 고객들에게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새해 역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희망과 설렘으로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대명소노그룹은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학생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후원을 시작하여 올해로 15년째 이어오고 있다. 대명소노그룹은 "대명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학생들이 바르게 성장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15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성은 △화이트 말차트리 △딸기 몽땅 케이크 △초코 로쉐 케이크 △저당 윈터베리 치즈케이크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까지 총 5종으로 마련됐다. 또한 '저당 윈터베리 치즈케이크'는 당 함량을 낮추고 진한 블루베리 풍미를 강조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말차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진한 말차의 향과 치즈의 풍미가 균형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캄, 쏠비치 등 전국 11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케이크 종류에 따라 2만 8천원부터 9만 8천원까지 다양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고려해 맛과 비주얼, 콘셉트에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달콤한 케이크를 나누며 가족•연인•친구와 더욱 특별한 연말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식과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 '윈터 베리 키친(Winter Berry Kitchen)'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성인 기준 9만 9천원의 가격으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 엠브로시아', 소노캄 고양 '일라고'에서 각각 선보이며, 메인 디시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약 40종의 딸기 테마 메뉴를 선보여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더 엠브로시아'는 오는 12월 24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12월 24일~1월 3일, 2월 14일~17일에는 상시 운영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윈터 베리 키친'은 겨울 제철 딸기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라며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달콤한 음식과 디저트를 경험하며 따뜻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휴양 호텔·리조트 쏠비치 남해의 객실과 주요 부대시설을 모두 즐기는 프리미엄 겨울 호캉스를 위한 '다이나믹 호라이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남해의 객실 1박 ▲사계절 스케이트장 아이스비치 이용권(2인) ▲인피니티풀 이용권(2인) ▲쏠비치 남해 시그니처 원두 커피 2잔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 그랜드 오픈한 쏠비치 남해는 지중해 휴양지의 감성과 남해의 자연 경관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휴양 호텔·리조트다. 쏠비치 남해에서의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하는 요소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오는 28일 처음으로 문을 여는 소노캄 제주 빌라는 기존 리조트 단지 내에 총 6개동 48실 규모로 신설되었으며, 표선 바다와 더욱 가까이 마주하고 있어 환상적인 전망과 안락한 공간을 자랑한다. 오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소노캄 제주 빌라 주중 투숙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객실 1매, 프리미어 객실 2매, 프레스티지 객실 3매까지 조식 뷔페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소노캄 제주는 야외 정원과 인피니티풀, 올레길 4코스의 해변 산책로 등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감상하며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캄 제주 빌라는 제주의 사계절을 느끼며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된 공간"이라며,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부터 연초까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최대 할인 행사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휴식형 패키지부터 주중 여행객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세 가지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뷔페 이용권 2매 △조식뷔페 유아(미취학 아동) 이용권 1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골든 윈터(Golden Winter)' 패키지는 겨울철 제주도에서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1박 △조식뷔페 이용권 2매 △웰컴티 2잔 △수영장 또는 사우나 50%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소노캄 제주에서는 감귤 타르트를, 소노벨 제주에서는 한라봉 파이 1박스를 체크인 시 추가로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일 년 중 가장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