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자 1인 기준, 동반 아동 1명까지 적용된다.
가족 단위가 아닌 2인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추석 황금 연휴를 포함해 10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종일권 2매 △구명조끼 교환권 2매 △실외락커 이용권을 60% 할인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료 입장 이벤트와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션월드는 오는 10월 12일까지 ‘미드 서머’, ‘미드 어텀’ 등의 시즌으로 운영되어 실내존과 야외존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실내 아쿠아존과 유아 전용 풀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등 사계절 동안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