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도심역 초역세권의 입지적 강점과 함께 입면 커튼월룩, 경관조망형 창호 적용 등 특화설계를 통한 우수한 상품성을 겸비해 덕소 재정비촉진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최초로 커튼월룩을 적용했으며, 트렌디한 외관과 세대 내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한 경관조망형 창호를 시공해 고급감을 높였다. 단지가 위치한 덕소 재정비촉진지구는 개발이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향후 약 8,500세대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이라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은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내에서도 단지 바로 앞에 경의중앙선 도심역이 위치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잠실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췄다.
이날 출범한 '상생 안전보건 협의체'를 통해 BS한양과 협력사 CSO, 안전 담당자들은 매월 자체 안전교육과 점검을 실시하고 분기별로 협의체 회의를 통해 현장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개선사항을 논의할 계획이다. 상생 안전보건 협의체 출범으로 BS한양이 주도하는 전통적인 현장 안전관리 방식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협력사의 최고안전책임자(CSO) 및 안전담당 임원이 직접 현장 안전을 점검하고 건의사항을 제안하도록 하는 등 협력사의 참여를 강화함으로써 효과적인 안전보건경영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