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장마철 필수 아이템 기획전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온은 올해 장마가 예년보다 빠른 6월 중순부터 시작돼 한달 가량 이어질 것으로 예측돼 장마철 생활 전반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맞춤형 콘텐츠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전은 ‘출근길 완벽 방어’, ‘끈적주의보 솔루션’, ‘빨래 걱정 고민 끝’, ‘곰팡이 퇴치 스타트’ 등 장마철 대표 고민을 테마별로 분류하고, 그에 적합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안하고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장마 시작 전인 6월 1~2주차부터 제습기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 관련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에어컨과 함께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은 제습기는 최근 소용량보다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대표 인기 상품은 ‘캐리어 1등급 20L 제습기 CDHC-200AXLWAYH’와 ‘위닉스 제습기 19L DXJE193-LMK’ 등이라고 소개했다. 또 제습제, 곰팡이 제거 스프레이 등 위생 및 청결 생활용품 역시 최근 일주일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패션 역시 ‘헌터’, ‘바버’ 등 프리미엄 레인부츠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레인코트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롯데온은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오다노 여성 롱기장 레인코트(375513)’와 ‘아이더 남녀공용 코트형 레인코트(DUA23917)’ 등이 있으며, 패션·슈즈 카테고리 역시 최근 일주일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뷰티 부문 역시 장마철을 맞아 워터프루프, 파우더 등 물에 강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제품의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