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 새로운 클래스 ‘거너’, 신규 격전지 ‘오베르 용암 성채’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는 기존 서버와 자산을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용자는 링크 서버에서 새롭게 육성한 캐릭터의 자산 중 일부를 다른 계정의 기존 서버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다.
링크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경험치 획득량이 5배, 아이템 드롭률이 2배로 증가하며, 메인 및 서브 퀘스트 진행 시 몬스터 처치 카운트가 10배로 집계돼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여기에 ‘미스틱 다이아’를 최대 1만 개까지 얻을 수 있는 링크 서버 전용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스틱 다이아’는 게임 내에서 다이아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재화다.
이와 함께, 새로운 클래스 계열 ‘거너’가 추가됐다. 첫 번째로 선보인 ‘거너’ 계열 클래스는 ‘화포’로, 초장거리 견제, 광역 포격, 상태 이상 공격 등 상황에 따른 전략을 펼쳐 적의 빈틈을 찌르는 것이 특징이다.
‘거너’ 클래스 계열에는 ‘화포’ 이외에도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클래스들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격전지 ‘오베르 용암 성채’는 오베르 화산지대 아래에 형성된 드워프들의 거대 광산 도시로, 해당 지역에서는 디버프 ‘드워프의 지배 효과’가 적용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복귀 이용자를 위한 ‘Return(리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링크 서버로 복귀 시 최대 15만 개, 기존 서버로 복귀 시 최대 10만 개의 ‘미스틱 다이아’가 지급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