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최근 치러진 제28회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에서 ‘전국 수석’ 및 ‘관리실무 만점자’를 동시 배출하며 압도적인 교육 성과를 증명한 가운데, 오는 6일(토) 오후 3시 개최되는 ‘2026 주택관리사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에 해당 수석 합격자가 직접 출연한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은 이번 제28회 시험 결과로 ▲업계 최초 4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업계 최초 7년 연속 최고 득점자 배출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수험생들이 가장 까다로워하는 2차 시험 과목인 '공동주택관리실무'에서 만점자가 배출되며 에듀윌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적중률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설명회는 이러한 ‘합격 DNA’를 예비 수험생들에게 전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설명회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시생과 직장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전략이 공개된다.
특히 2부 순서가 이번 설명회의 백미다. 2부 ‘합격생과 함께하는 공부 루틴 & 합격 비법’ 코너에는 이번 제28회 시험에서 ‘전국 수석’의 영예를 안은 이 모 씨(50대, 직장인)가 직접 출연한다.
이 씨는 “에듀윌의 기본 강의를 믿고 끝까지 따라갔고, 기본서 목차를 통째로 외워 내용을 구조화 했던 것이 합격의 결정적 비결”이라며, “특히 마지막 특강을 수차례 반복 학습해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든 것이 주효했다”고 귀띔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공동주택관리실무 과목에서 만점을 받은 비결과 슬럼프 극복 노하우, 에듀윌 커리큘럼 활용법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진짜 1등의 합격 비법'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선 1부 ‘합격에서 취업까지 진짜 성공 루트 공개’에서는 합격생 데이터로 증명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주택관리사 전망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이 다뤄진다.
에듀윌 관계자는 "4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은 에듀윌의 교육 시스템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확실한 지표"라며, "이번 설명회는 갓 합격한 전국 수석 합격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2026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예비 수험생들이 가장 확실한 합격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