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객실과 워터파크 시설을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2025 어텀 시즌 온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등 전국 16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을 객실 1박 퍼스트딜’ 10% 할인 쿠폰 △’가을 객실 연박 퍼스트딜’ 20%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통해 룸온리 상품은 물론 △조식 뷔페 2인 △워터파크 2인 △부대시설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이 담긴 패키지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가을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됐다. 오션월드를 포함한 국내 전 지점 워터파크를 온라인으로 예약 시 최대 5인까지 적용되는 5%의 추가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2025 어텀 시즌 온 딜’의 쿠폰 발급과 이용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을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선선한 가을 풍요로운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