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오는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골든 김장 & 피자 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골든 김장 & 피자 데이'는 자사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일괄적으로 5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골든 김장 & 피자 데이' 쿠폰은 1회 주문 시 최대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김치의 날을 기념하고 김장하는 동안 온 가족이 다 함께 도미노피자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인생네컷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미노 인생네컷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도미노 인생네컷 Festa'는 도미노피자의 BEST 피자(L) 5종(랍스터 슈림프, K-Rib & 치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피자)을 자사앱으로 주문한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인생네컷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부터 오는23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사앱 회원 중 맞춤형 혜택 동의 및 SMS 수신 동의한 회원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도미노 BEST피자 5종도 즐기고 인생네컷도 찍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실 바란다" 고 말했다.
도미노피자가 기존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새롭게 출시하고 1천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해 출시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은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의 면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의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하이프로틴 제품과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브오일 레몬샷, 코카-콜라 제로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지속되고 있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하이프로틴을 적용한 신규 사이드디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 트렌드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가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개편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I 개편은 No.1 피자 브랜드로의 위치를 공고히 함과 동시에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한걸음 더 성장하기 위해 진행된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이번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세련되고 즐거운 이미지를 강화해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도 분명히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긍정적이고 인상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첫 걸음으로써 글로벌 리프레시를 통해 개편된 CI를 공개한다"며 "이번 CI 개편을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언제나 맛있는 피자와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 고 말했다.
도미노피자가 11월 9일 제 63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9일(토) 소방의 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일(목)부터 7일(금)까지 이틀간 전국의 소방관과 소방 가족, 소방 근무 일반 공무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소방관 공무원증이나 유니폼, 소방 명시 되어있는 공무원증, 대한소방공제회 로그인 화면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1년 365일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모든 소방 관계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국도미노피자가 지난 9월 군인을 시작으로 경찰과 소방관 대상으로 총 1억 5천만원의 기부금 전달을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9월 순직, 공상한 군인 자녀 장학금 지원을 위해 시작한 호국장학재단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지난달 14일에는 경찰청에서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에, 28일에는 대한소방공제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참수리사랑과 대한소방공제회에 전달된 기부금 역시 순직, 공상 경찰관 및 소방관 자녀의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군인, 경찰 그리고 소방관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장학금 전달과 할인 혜택을 함께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한국도미노피자는 국가를 위해 노력해 오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8일(화)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한국도미노피자 김영훈 대표와 대한소방공제회 이일 이사장이 참석해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에 전달한 기부금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온 소방공무원들과 가족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순직•공상 소방공무원들의 자녀 장학금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과 가족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금을 통해 전달될 자녀장학금 사업이 순직•공상 소방공무원들의 헌신에 대한 작지만 뜻깊은 보답으로 그분들의 복지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가 창경 80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10월 21일 창경 80주년을 앞두고 오늘(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경찰, 경찰 근무 일반 공무원과 경찰 가족들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과 경찰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찰과 군인 등 대한민국 사회를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도미노피자가 순직 공상 경찰관 자녀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5천 만원을 경찰청 재단법인인 '참수리 사랑'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장학금 전달식은 지난 14일 경찰청에서 한국도미노피자의 김영훈 대표이사와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의 박노아 운영위원장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5천 만원의 장학금은 순직, 공상 경찰관들의 자녀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순직 공상경찰관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외에도 지난달 22일에는 나라를 위해 순직 공상한 군인 자녀를 위해 호국장학재단을 통해 5천 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TOP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달 19일 출시된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 베이컨, 옥수수를 조합한 '포테이토 마베콘'과 SNS에서 큰 인기를 끈 포테이토 피자에 마요네즈를 더블로 추가한 '포테이토 마요마요'로 오는 1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에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굿즈 세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을 통해 라지 사이즈 피자 두 판 이상 주문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로고를 활용한 윳놀이 굿즈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