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이는 시청자 입장에서 단순한 공간 구경을 넘어, '나도 이렇게 살고 싶다'는 실질적 공감을 유도하는 구성이다. 배우 이유진 님이 실제로 거주하며 보여준 생활은 디에트르의 철학과 구조적 강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큰 의미가 있었으며, 이번 협업을 제안해주신 이유진 님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대방건설은 이번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대회에는대방건설 골프단 소속 김민선7,성유진,임진영,현세린,주가인 프로가 출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즌 초반부터 꾸준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고 있는 대방건설 골프단은 이번 대회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현재대방건설 골프단은 KLPGA에서 활약 중인 김민선7,성유진,임진영,현세린,주가인프로와, LPGA무대의 이정은6,노예림 프로를 포함해 총 7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국내외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성유진 프로는 꾸준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아직 우승은 없지만,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에서 공동 6위, '제17회 두산매치플레이'에서 공동 5위를 기록하며 기대를 높였다.특히 7월 말 열린'2025 오로라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대방건설 관계자는"'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이번대회가 선수들에게는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가 되고,골프 팬들에게는 감동과 열정이 가득한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이어"대방건설은'집에 대한 바른 생각'이라는기업 철학 아래,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며"특히 골프는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층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스포츠인 만큼,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방건설이 부산 강서구에 공급하는 전세형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디에트르 더 리버' 청약접수가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보증이 적용돼, 보증금 반환 안정성까지 확보된 구조다. 단지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방식으로 공급돼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 가능하며, 임대 기간 중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청약 자격 유지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전세사기 및 보증금 반환 불안으로 인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보증이 적용되는 전세형 공공지원 민간임대 단지가 주목받고있다"며, "'디에트르 더 리버'는 안정적인 거주기간 확보, 생활 인프라, 미래가치까지 두루 갖춘 실거주형 단지로, 다양한 계층에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대방건설은 소속 선수의 국내 대회 출전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정은6의 출전 각오와 코스 전략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미국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대방건설 소속 이정은6 프로가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또한 대방건설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정은6의 국내 무대 출전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날 경기에서 이정은6는 리더보드 상단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지만, SBS골프 생중계를 통해 국내 대회 출전 무대가 집중 조명됐으며, 대방건설 소속 선수들의 경기 장면과 함께 송출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 Ⅱ' 가상광고는 이정은6를 모델로 활용해 홍보 효과를 높였다.
배우 한효주가 최근 대방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D'être)'의 지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각 장면에서는 디에트르가 지향하는 '품격 있는 삶의 가치'가 자연스럽게 묻어나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영상 속 한효주는 "한기업과 이렇게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가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이라며,"단순한 광고 모델을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함께 공유하고 성장해왔다고 느낀다"고소감을 전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한효주의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당사의 브랜드철학과 잘 어우러진다"며, "앞으로도 디에트르를 중심으로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밝혔다.
단지가 위치한 이목지구에는 본격적인 개발과 더불어 유치원 및 초등학교, 공공도서관, 대형 학원가가 새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약 6천세대의 고정수요와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북수원자이렉스비아 2,607세대, 수원장안힐스테이트 927세대, 수원장안 STX칸 1단지 734세대 등 총 1만 세대가 넘는 배후수요를 흡수할 대형 상권 및 학원가가 조성될 전망이다. 단지가 위치하는 이목지구는 총 4,200여세대가 계획된 미니신도시급 입지로, 지구 내에 대형 업무·상업 권역이 계획되어 우수한 주거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 '롯데마트 천천점', '만석공원', '수원종합운동장' 등 구도심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단지를 둘러싼 쾌적한 신도시 인프라와 인근 구도심의 탄탄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