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담은 특별 이벤트 ‘쿠비딕의 습격사건!’이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특정 필드에 등장하는 ‘펠리’, ‘아쿠라’, ‘쿠비딕’ 등 몬스터를 사냥해 기원석, 강화 주문서, 무기 마법서,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바다 생물을 모티브로 한 신규 펫 ‘어린 해파리’와 ‘젤피’가 추가됐다. 해당 펫은 상점 내 ‘세계수의 기원’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상자 드랍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장비 옵션 변경 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이용자는 ‘재설정의 고서’와 ‘기원석’을 활용해 무기 및 갑옷 부위의 옵션을 직접 재설정할 수 있으며, 기존 ‘재설정의 부적’은 NPC 교환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라이딩 ‘가네샤’도 업데이트됐다. 일부 ‘이노티아 워’ 리그 경기에서 ‘가네샤의 영혼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NPC를 통해 라이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PvP 콘텐츠 ‘폭풍의 전장’에는 새로운 도감 ‘전장의 전설!’이 추가돼,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재료 수집, 강화 장비를 주제로 한 이벤트 도감도 각각 7월 24일, 8월 2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