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내달 1일부터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의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월 10만원을 납입하면 이자와 매월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하는 이 상품은 저축하는 재미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금융상품이다. 지난 7일 판매를 시작한 이후 단 1영업일 만에 1만 좌 한도를 모두 소진하며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오는 8월 1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2차 판매는 사이다뱅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만명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빠른 가입을 위해서는 보통예금 계좌를 미리 개설해 두면 좋다.
신규고객은 25년 7월 1일부터 SBI저축은행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을 의미한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며 기본 금리 2%에 월 10만원의 납입 조건을 충족하면 총 12잔의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쿠폰은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월 2매씩 총 6회에 걸쳐 최대 12매가 제공된다.
이자와 커피 쿠폰 혜택을 포함하면 환산 금리 연 15% 수준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은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영업점과 인터넷뱅킹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이다뱅크 고객 대상으로 대고객 감사이벤트 '행운 상자 이벤트'와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 상자 이벤트는 사이다뱅크 앱 메인화면에 떠다니는 행운 상자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다. 보통예금을 보유한 고객이면 응모가 가능하며 총 2만8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치킨 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행운 상자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자동이체, 간편결제, 오픈뱅킹, 커플통장, 급여이체, 자동충전, 공과금 납부 서비스를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8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진행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커피적금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차 판매가 단기간에 종료됐고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