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운영비,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해 설 대목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압도적인 할인 규모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참여 셀러에게 폭발적인 매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신규 및 중소셀러에게 단기간에 '스타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등용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우선,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의 상온 풀필먼트 이용 셀러를 대상으로 풀필먼트 운영비를 5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빅세일 기간 동안 동탄 풀필먼트센터의 주문 마감(컷오프) 시간을 연장 운영하여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얼음정수기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일정 기간 구독료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는 '중식여신'으로 알려진 박은영 셰프가 출연해 고온수를 활용한 간편 요리와 얼음을 활용한 레시피를 직접 시연한다. 시청자들이 요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정수기 활용 경험은 높일 수 있도록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팁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타사 제품 환승 혜택으로 12개월 구독료 할인도 제공한다.
이번 기부는 경기도 소재 중소상공인의 판매 지원 활동과 연계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전달 물품은 이불 등 생활용품과 가공식품으로,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전달됐다. 지난해에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이커머스 판매자로 성장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창업 아카데미 'G청년셀러'를 통해 총 26명의 청년 셀러를 배출한 바 있다. 올해도 자립준비청년과 아동양육시설을 대상으로 총 2억5000만 원 이상의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광고는 티저와 본편으로 구분해 순서대로 공개한다. 자우림 김윤아는 자본주의와 타협하지 않는 것을 음악 철학으로 설명하던 중 스태프가 신호를 주자마자 광고 촬영을 준비하는 재밌는 장면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 끝에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하하하쏭'이 본편 영상의 힌트라는 네티즌 예측과 함께 새로운 광고영상에 대한 기대감도 올라가고 있다. 본편 영상은 오는 2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신제품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밥 18개'를 G마켓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특히 10시 오뚜기밥 판매 방송은 1,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쏘영'이 함께 하고, 19시 방송에는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가 출연, 크리스마스 중식 파티용 오뚜기 제품을 소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타배송의 주말 주문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했다.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말에도 도착보장' 정례 프로모션은 매주 생필품, 가공식품 위주의 특가상품 3종을 엄선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말 배송 상품에 대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200명을 추첨해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한편, 스타배송은 G마켓이 운영하는 동탄 메가센터 입고 상품 및 일부 오픈마켓형(3P) 판매자 상품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도착보장 서비스다.
시리즈형 광고의 연속성과 파급력 등을 인정받아 지난 11일,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개별 영상 기준, 지난 10월 말에 공개한 '빅스마일데이-민경훈 편' 영상이 누적 조회수 780만회를 넘기며 최고 시청 기록을 세웠다. 최근 새롭게 올라온 'G락페-에일리 편'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 열흘 만에 총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최단시간 최대 조회수를 돌파했다. 실제 이렇게 확산된 바이럴 콘텐츠 수만 1,200여건으로, 해당 콘텐츠에서 발생한 조회수는 5,000만회 이상으로 확인했다.
이번 행사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을 추천하는 '시크릿 세일' 코너도 선보인다. 이 외, 구매고객이 직접 상품 추천 및 후기를 공유하는 '선물꿀템피드'를 마련했다. 업로드한 꿀템 상품을 다른 고객이 보고 구매로 이어지면 작성자에게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광고 속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공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세정, 크록스, 풀리오, 불스원의 슈퍼적립상품 구입 시 10% 적립을, 멤버십인 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5%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상품은 쇼핑 테마 별로 구분해 최저가에 도전한다.
시즌 수요를 반영해 해외직구, 클리어런스 인기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연말 수요가 많은 디지털•가전 상품을 모은 '테크핫딜관', 반복 구매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스타배송 창고대개방', 해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해외직구관', 가격경쟁력이 높은 '클리어런스관'으로 구성한다. 일부 디지털•가전 상품 대상 카드사 결제할인도 제공한다. 이 외, G마켓과 옥션 전체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저가에 도전한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