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에선 G마켓에 입점한 13개의 여행사와 함께 6월 5일부터 7월 17일까지 입실 가능한 총 4만여개의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전국편 행사는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며,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한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숙박세일 쿠폰은 지역편, 전국편을 통틀어 ID당 총 1회 사용 가능하다.
먼저 일자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매일 달라지는 베스트 앵콜 특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브랜드관도 5일간 확인 가능하다. 이외 G마켓과 옥션의 특가딜 코너에서도 빅스마일데이 인기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100개씩 5일간 총 500개의 상품을 슈퍼딜(G마켓)과 올킬(옥션) 코너로 선보인다.
스타배송은 일요일도 배송하는 주7일 배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토요일 주문 시 일요일에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오픈마켓(3P) 판매자가 직접 운영하는 '판매자 스타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페이지에 도착일자가 안내된다. 특히 매일 0시마다 새롭게 제안하는 특가 코너를 통해 9일에는 '햇반 백미 210g', '발을씻자 풋샴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600정' 등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e쿠폰관'에서는 결제할 때 언제든지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e쿠폰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스타배송을 이용하는 기존 셀러는 물론, 신규로 가입하는 셀러에게도 물류 보관비와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한다. 정상재고에 한해 기존 셀러는 기본 보관비를 면제받으며 신규 셀러는 상품 등록 후 최대 6개월간 보관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기존 스타배송 셀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료 전액을 지원받으며, 신규 셀러는 5월 31일까지 전액 면제된다. 이외 스타배송 물류센터에 상품을 신속히 입고할 수 있도록 돕는 '밀크런 픽업 서비스' 이용 시 기존 및 신규 셀러 모두 서비스 이용료의 20%를 지원받는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박 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최근 노랑풍선과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더 좋은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슈퍼브랜드데이도 양사가 함께 다양한 가족여행을 엄선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