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고품질 제주 말차를 앞세워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은 ‘제주말차오트블렌드’, ‘말차그래놀라쿠키’, ‘말차스트로베리트러플’로, 말차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티(Tea)와 디저트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설록은 제주 다원에서 재배한 고품질 말차를 활용해 차(茶)와 디저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
‘제주말차오트블렌드’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춘 음료다. 제주산 말차에 귀리, 아몬드, 대두, 코코넛 등 식물성 원료를 조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고소함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비건 소비자도 즐길 수 있도록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티푸드 신제품 2종도 눈길을 끈다. ‘말차그래놀라쿠키’는 고소한 귀리와 견과류의 식감을 더해 건강 간식으로 적합하며, ‘말차스트로베리트러플’은 상큼한 동결 건조 딸기에 쌉싸름한 말차 초콜릿을 입혀 독특한 식감과 풍미를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제주 말차의 깊은 풍미를 살리면서 원료 간 조화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오설록은 1년 만에 ‘제주호지차밀크티’도 새롭게 선보이며 밀크티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주산 호지차의 깊은 로스팅 향과 부드러운 우유, 달콤한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뤄 카페 수준의 풍미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말차 3종과 제주호지차밀크티는 오설록 제주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 직영몰, 전국 백화점 티 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은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10일과 12일 양일간 신제품 3종 및 세트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일부 세트 상품은 2+1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밀크티 출시 1주년을 맞아 매주 월요일 인기 밀크티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