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은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충남, 전남, 경남 등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일상 회복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삼양그룹은 산불, 수해 등 국가적 재해가 발생할 때마다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 3월에도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으며, 매년 연말에는 이웃사랑성금을 기탁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와의 상생 실천에 노력하고 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대표 김경진)은 최근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사를 대상으로 고분자 필러 '라풀렌'의 시술사례와 정보 등을 공유하는 '라풀렌 일루미네이션 써밋(LAFULLEN Illumination Summit)'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올해 미용성형 의료기기 마케팅 및 유통 전문회사 인터케어사이언스와 손잡고 고분자 필러 '라풀렌'의 입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국제 학술대회, 의료진 대상 설명회 등을 통해 라풀렌의 우수성에 대해 알리고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 거래처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김경진 대표는 "라풀렌은 삼양홀딩스의 고분자 물질 연구역량과 특허기술로 탄생한 필러 제품"이라며 "다양한 연구결과로 입증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올해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를 강화하고, 시장에서도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