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민앤지>
헥토이노베이션의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 ‘라운드(RROUND)’가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를 통해 쇼핑 혜택 확대에 나섰다.
라운드는 이용자가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할 때마다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챌린지로 뿌시는 가격 공식’을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는 매주 특정 상품을 선정해 목표 인원이 모이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라운드 구매가가 온라인 최저가보다 높을 경우 차액을 전액 보상하는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해 신뢰도를 높였다.
지난 11월 첫 출시 이후 완판을 이어가며 고객 호응이 커지자 라운드는 챌린지 오픈 주기를 주 1회에서 주 2회로 확대했다. 품목도 생활용품 중심에서 가전제품까지 넓혀 혜택 폭을 더욱 확장했다.
이번 주 챌린지 상품은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필립스 전기면도기’로 각각 정상가 대비 50%,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오는 8일에는 ‘샤크 하이드로백 무선 청소기’가 오픈될 예정이다.
헥토이노베이션은 향후 라운드에 다양한 챌린지를 추가해 이용자가 느끼는 혜택을 강화하고 기존 커머스 플랫폼과 차별화된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헥토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라운드는 ‘챌린지를 통해 가격을 낮춘다’는 콘셉트의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를 포함해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를 확대해 커머스 생태계의 가격 혁신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