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LOTTE HOTEL e-SHOP)’을 전면 개편하고 1월 26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2022년 첫 선을 보인 롯데호텔 이숍은 롯데호텔 김치, LA 갈비 등 롯데호텔의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식음 상품부터 자사 욕실 어메니티, 시그니엘 디퓨저,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 등 다양한 PB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확장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중심의 UX•UI 디자인 개선 ▲기획전 및 타임세일 신설 운영 ▲간편 결제(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서비스 적용 ▲상품 교환권 등록 기능 간소화 등 사용자 편의성과 고객 경험을 제고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 배송 상품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하고 기업 및 단체 고객을 위해 기존 1회 발송에 한정됐던 시스템을 최대 20명까지 동시에 선물할 수 있도록 고도화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2주간 리워즈 회원 가입 시 기존 웰컴 포인트의 두 배인 1000포인트(10달러 상당)를 제공한다. 웰컴 포인트는 이숍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 기존 가입 고객 역시 PB 상품 구매 시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 델리카한스의 스테디셀러 ‘프딸케(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월 26일부터 10일간 정상가 11만 5천원에서 10만원 특별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롯데호텔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편의 기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롯데호텔의 가치를 일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