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는 '오공' 클래스 생성 후 달성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100)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V ▲고급 향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의뢰를 완료하면 주거지 및 장원에 설치할 수 있는 ▲[이벤트] 은은하게 떠오른 근두운 ▲[이벤트] [장원] 지존을 부르는 여의봉을 제공한다. 신규 모험가는 ▲61레벨 달성 ▲메인 의뢰 완료 ▲가문 플레이 누적 50시간 등 특별 의뢰를 완료하면 최대 100억 은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연회 이후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보상도 제공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버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검은사막 차세대 콘솔 버전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의 기반이 될 예정이다. 기존 검은사막 콘솔 모험가는 별도 비용 없이 차세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은 2019년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버전을 선보인 이후, 2020년 두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해왔다.
펄어비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 '양재천 Re : Bloom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자원봉사는 총 3회차로 운영되며, 펄어비스 임직원들은 과천관문체육공원 인근 양재천 구간을 중심으로 생태교란 식물을 제거해 양재천 일대의 생태계 보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자원봉사활동 외에 사내 텀블러 사용 독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임직원 참여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펄어비스가 미국 LA에서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에 참가해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스토리와 퀘스트를 담은 새로운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 SGF)는 전 세계 미디어와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게임을 선보이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글로벌 시연 행사로 6월 7일부터 9일(현지 시간)까지 진행됐다. 플레이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전장을 시작으로 붉은사막의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북미 게임 미디어 GameSpot은 "실제로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화면을 꽉 채운 수많은 NPC 등 붉은사막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이번 데모는 매우 인상적이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고 말했다. 북미 게임 미디어 Gaming Trend는 행사에서 가장 인상적인 게임을 선정하는 '서머 게임 페스트 최고의 게임(Best of Summer Game Fest 2025)'으로 붉은사막을 선정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 초청 행사 '하이델 피크닉'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을 6월 14일 경기도 과천 펄어비스 홈원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게임 관련 자유 토론 등을 통해 모험가 간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은 길드 콘텐츠에 진심을 다해온 모험가들을 위한 특별 회차로, 게임 내 길드 활동 노하우와 따뜻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모험가를 초청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10일 오전 9시까지 신청한 모험가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길드 중심 활동 이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최종 콘텐츠 '최후의 글라디우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아토락시온'은 2021년 6월 처음 선보인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사막, 해저, 숲, 협곡 등 총 4개 테마를 통해 지난 5년간 모험가들에게 색다른 전투와 도전의 경험을 제공해 왔다. 초기에는 5인 협동형 콘텐츠에서 개인 도전 콘텐츠로 변화, 필드 몬스터 추가 등 다양한 새로운 도전 과제들을 선보였다.
펄어비스가 '2025 검은사막 하이델연회'를 6월 28일 대전시 대전컨벤션센터(DCC)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연회는 검은사막 모험가 총 200명을 초청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한다. 하이델 연회에서는 작년말 '2024 칼페온 연회'에서 최초 공개된 검은사막 신규 지역 '에다니아(마계)'의 추가 정보가 발표되며, 이와함께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참석한 모험가에게 검은사막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LP 레코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검은사막이 10년간 쌓아온 방대한 음악적 유산을 기념하고 전 세계 모험가들이 음악을 통해 지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펄어비스 오디오 디렉터 류휘만은 "LP 레코드는 시간과 음악을 여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한 면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특성상, 각 트랙이 서로를 보완하며 더욱 깊은 감정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검은사막의 음악을 LP로 감상하며 모험가 정신을 다시 떠올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CCP게임즈의 신작 개발 비용이 증가하며 적자 전환했다. 당기순이익은 투자회사 평가 이익 및 외환 이익이 줄며 전년 동기 대비 96.1% 감소했다. 기대작 '붉은사막'은 지난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 2025'에서 자체 개발한 블랙 스페이스 엔진 시연을 진행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 지난주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팍스 이스트'에 참여해 붉은사막 첫 북미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
기존에는 새들이 모여 있는 지역 낚시 스팟에 배를 정박하고 직접 낚시를 진행해야 했지만, 이제는 항해를 마치고 복귀하면 가방에 자동으로 획득한 물고기가 담겨 있는 방식으로 개선됐다. 자동 낚시는 '에페리아 중범선'에 낚시 선원과 '바다를 품은 해달 낚싯대'를 장착하면 활성화된다. 약 3주 간 진행한 '주간 낚시 대회' 이벤트를 정식 콘텐츠로 선보인다. 낚시 콘텐츠를 즐기는 모험가를 위한 신규 영약 아이템 3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