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 중인 고객사에 스타 셰프 IP를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 결과 고객사에 매출 확대, 운영효율 개선 등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스타 셰프 IP를 활용한 신제품 출시에 이어 김미령 셰프가 직접 케이터링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했다. 반찬 프랜차이즈 고객사 '슈퍼키친'이 출시한 7종의 신제품에 '이모카세 1호가 요리하다' 라는 컨셉으로 상품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셰프 IP를 제공한 것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스타 셰프의 IP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과 이벤트 제공 등은 고객의 빠른 호응이 즉각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식자재 고객사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솔루션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모델을 통한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식자재 고객사와 함께 상생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논문 발표로 직장인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입증해 공신력을 높이고 임직원 건강에 관심 있는 기업 보건 담당자들에게 삼성웰스토리의 차별화된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논문은 '개인화 시대 비만 근로자 대상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 효과 분석'으로 지난 24년 BMI 25 이상의 구내식당 비만 고객을 대상으로 6주간 진행한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진행 방법과 건강 개선 데이터, 데이터의 통계적 유의성을 입증하기 위한 대조군 데이터 등을 담았다. 논문에서 밝힌 삼성웰스토리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특징은 단순 건강식 제공에 그치지 않고 참가자 스스로가 동기부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을 지속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데 있다. 삼성웰스토리 건강관리 프로그램은 구내식당 고객의 유전자와 체성분 등을 분석해 개인별 건강 특성과 건강 위험 요인을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임상 영양 전문가가 1:1 대면상담을 진행해 식생활 습관 개선 방법과 영양 코칭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단체급식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2025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2021년 처음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부문이 신설된 이래로 줄곧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올해 5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이번 수상은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인 위생안전 및 서비스 전문성과 함께 식음서비스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솔루션과 미래형 운영모델을 제시해왔다는 점이 비결로 꼽힌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서비스 품질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부문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루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서 함께하며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식음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글로벌 맛집 콜라보 일환으로 중국 1위 훠궈 프랜차이즈 '하이디라오'의 정통 마라훠궈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색적인 고객 이벤트로 하이디라오 담당자가 급식 고객사를 방문해 중국 전통예술인 변검술과 면치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는 업무 협약을 맺은 중국문화원과 연계해 구내식당을 중국 본토 느낌으로 꾸미고 절기에 맞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그동안 구내식당에서 마라 음식을 접했던 고객들에게 정통 마라를 구현해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구내식당에서 글로벌 맛집을 즐기며 해외여행한 기분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싱가포르,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맛집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자사에 식자재를 공급 중인 계육 가공품 제조사 '동해식품', 두부 가공품 제조사 '맑은물에', 국내 TOP3 김 제조사 '성경식품'이 SIAL China를 통해 세계 시장을 공략할 K푸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삼성웰스토리가 패키지 디자인 등의 상품 개발을 지원한 동해식품의 수출용 닭강정, 글로벌 비건 시장을 겨냥한 맑은물에의 비건 에너지바, K푸드의 대표 수출 품목인 김을 활용한 성경식품의 김 가공품 등 3개 협력사의 대표 제품 30여종이 전시돼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품질 좋은 제품 생산에 집중해 오던 국내 중소 제조사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진출을 위한 소중한 발판을 마련한 것 같아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우수 협력사의 경쟁력 있는 K푸드를 발굴하고 글로벌 상품화를 위한 R&D, 마케팅, 홍보 등을 지원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SIAL China에 자사 부스도 운영하며 해외 법인의 주요 글로벌 소싱 상품과 여러 중소 협력사의 대표 상품을 전시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삼성웰스토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셜벤처기업 '민들레마음'과 협업한 '마음도넛 패키지'를 구내식당에서 제공해 고객의 가치소비를 돕는다고 29일 밝혔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작가의 그림을 담은 용돈봉투를 삼성웰스토리 단독 굿즈로 제작했다. 삼성웰스토리는 5월 한 달간 전국 140여 개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마음도넛 패키지와 용돈봉투 굿즈 29,000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가치마켓을 통해 원주 로컬 푸드 복숭아빵부터 제주 관광공사와 협업한 감귤과즐까지 매달 다양한 협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삼성웰스토리는 가치소비가 트렌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협업해 식자재유통 업계 최초로 스타 셰프 IP를 활용한 고객 지원 360 솔루션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인지도 높은 스타 셰프를 활용한 협업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기획사와 손잡고 식자재 공급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요리 카테고리별 전문 셰프 라인업을 확보해 스타 셰프의 전문 조리 역량을 더한 메뉴 컨설팅과 컬래버 이벤트 등을 식자재 고객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급식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고객사를 대상으로 셰프가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셰프 컬래버 이벤트도 지원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