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고객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성자동차는 VIP 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탑클래스(Top Class)' 고객에게 조선 팰리스와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조선 팰리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시 공간을 조성해 마이바흐 브랜드 헤리티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성자동차 탑클래스 고객에게는 조선 팰리스 숙박 패키지인 ▲조선 팰리스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룸 1박 ▲호텔 24층 콘스탄스 조식 뷔페 ▲1914 라운지앤바의 주류&샤퀴테리 이용 등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제공을 위해 조선 팰리스와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단순히 차량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서일대학교와 자동차 정비 분야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일대학교는 현장형 인재 추천과 전공 교육을, 한성자동차는 실습 환경 제공 및 채용 기회 마련을 맡아 상호 보완적인 인재 양성 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현재 한성자동차는 전담 기술교육 부서 'AS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업한 맞춤형 기술 교육,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관리자 리더십 육성 등 체계적인 커리어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은 기업과 대학이 함께 미래 정비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체계적으로 육성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AMG 한성 에디션 2025'를 공개하고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AMG 한성 에디션 2025'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모델로 국내에서 단 10대만 선보인다. 직렬 6기통 3.0리터 트윈 스크롤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49마력, 최대 토크 57.1kg·m를 발휘하며 AMG SPEEDSHIFT TCT 9단 변속기, AMG 퍼포먼스 4MATIC+ 시스템을 결합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기존 모델과 차별화 요소와 희소성이 담긴 'AMG 한성 에디션'은 모델별 출시마다 많은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AMG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AMG 한성 에디션은 오픈 에어 주행의 감성과 AMG 특유의 퍼포먼스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한 모델로, 국내 고객들에게 AMG만의 강렬한 주행 감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현재 운영 중인 모든 AS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무제한 마일리지(Unlimited Mileage)' 혜택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구입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제조사 보증 기간 3년 종료 이내에 가입 가능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제조사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차량 등록일 기준 7년 이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한성 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등 두 가지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조사 보증 기간 3년 종료 이내 가입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년, 2년, 3년 단위로 보증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조사 보증 기간 종료 이 이후에도 가입 가능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프로그램 활용 시 최대 9년까지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선택한 보증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의 보증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