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도서관은 단순한 독서 공간을 넘어 소통과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임직원들에게 콘서트, 연극 등 공연 티켓을 전달하는 '삼표 문화창고'도 눈길을 끌고 있다. 전해드림 이벤트 당첨 경험이 있는 한 MZ직원은 "매일 함께하는 동료들 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 친구, 고객사 등 다양한 곳에 마음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다"며 "앞으로 기회가 될 때마다 이벤트에 계속 응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목표로 창의적인 조직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소통 기회 확대와 사기 진작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정도원)은 9일 서울 동작구에 있는 아동양육시설 시온원에서 시설보호아동 1인 1실 조성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시온원의 1인 1실 조성 지원을 목적으로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시온원 관계자는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보호아동들에게 1인 1실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아동들이 자립준비청년으로서 사회에 안정적으로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기부장학금'을 통해 자립준비청년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기쁨나눔재단과의 협력을 통해서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공간 개선사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