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모여라 연금저축 TDF' 이벤트를 다음달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저축계좌로 5개 운용사(삼성,신한,하나,한화,KB)의 이벤트 대상 TDF에 가입한 손님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순매수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 500만원 이상 매수한 손님 중 5명을 추첨해 하나증권에서 펀드와 ETF를 매수할 수 있는 금융투자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남택민 하나증권 PWM본부장은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연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하나증권은 손님의 안정적인 노후 수익 확보를 위해 개인연금투자상품에 대한 손님 서비스를 강화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하나증권은 공모주 청약 혜택을 제공하는 '111 공모주 우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등록 계좌에 111만원 이상 예치하고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면 해지 시까지 공모주 일반 청약 한도의 200%까지 청약 혜택을 계속 제공한다. 기존엔 거래 실적, 평균 잔고 등의 기준에 따른 우대 등급 손님만 청약 한도 우대를 받아왔으나, 서비스 오픈에 따라 우대 대상 손님이 확대되었다. 조대현 하나증권 WM그룹장은 "공모주에 관심있는 손님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하나증권 손님들의 투자 편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