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제1회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유망 게임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개최됐으며, 모바일 또는 PC 기반 창작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작품은 오토 체스 기반의 자동 전투 시스템에 탐험 요소를 접목한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게임 기획, 성장 요소, 플레이 목적성 등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을 인정받아 대상에 올랐다. 이와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하이브'를 무상 제공하고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및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등 특전도 부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이 새 시즌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2025 시즌을 맞아 컴투스는 'MLB 9이닝스 25'에 등장하는 MLB 30개 구단의 정보 및 선수 데이터, 리그 일정 등을 최신화했다. 우선 '시그니쳐 선수팩'과 '구단 선택 프라임 팩' 등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모아 놓은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라임, 스펙업, 시그니쳐 3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주어진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 프라임 팩'과 총 5장의 '시그니쳐 선수팩'을 얻을 수 있다.
환경 요소는 두 유저 모두가 골드 랭크 이상, 날씨는 마스터 랭크 이상일 경우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주는 피해량 및 효과적중 등 특수 효과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변경된 새로운 밴픽 룰은 두 소환사가 3마리 소환수를 번갈아가며 결정한 후 상대의 소환수 중 한 마리를 금지한 뒤, 2마리씩 번갈아가며 결정 후 상대의 소환수 한마리를 추가로 금지하는 방식이다. 서로 번갈아가며 소환수 다섯마리를 결정한 뒤 상대의 소환수 중 한마리, 본인의 소환수 중 한마리를 금지하는 기존 밴픽 룰과 시즌에 따라 교차 적용될 예정이다. 오는 4월 23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과 함께 새로운 탈 것 '봄꽃 알파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며, 아레나 콘텐츠를 즐기고 빙고판을 돌려서 얻은 명예의 증표 개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금색 아티팩트 봉인구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