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주식 및 옵션거래 수수료 혜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이벤트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의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하려는 고객에게 매매수수료 1년간 우대 혜택과 해당 4개국 통화 환전수수료 1년간 95% 우대율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고객은 이벤트 신청 시 온라인수수료를 2000 계약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고객은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4월 28일 오후 5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우선, 매수 및 매도 시점을 기반으로 투자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던 기존 커뮤니티 기능을 확장해, 현재 장기 보유중인 종목에 대한 스토리도 작성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또 신설된 '채팅' 기능을 이용해 평소 관심 있었던 종목의 정보를 신한투자증권의 고객들끼리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했다. 주식 투자 이외에도 연금, 배당, 미성년 자녀의 재테크 등 폭넓어진 관심 주제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7일부터 커뮤니티 리뉴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