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식음료(F&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철 외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F&B 상품을 구매하고 엘포인트를 적립한 후 롯데백화점 앱 내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백화점은 1·2·3등 고객에게 각각 △50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 △아이패드 에어 13 및 4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 △에어팟 맥스 및 22만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과 활력을 돋우기 위해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 즉시 적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수입돼지 냉장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해 1290원에, '와고메 와규 전품목(각 100g/냉장/호주산)'과 '캐나다산 소고기(각 100g/냉장/캐나다산)'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하프 자이언트 폭립(100g)'은 50% 할인해 1790원에, '해물양장피'는 15% 할인해 1만 6992원에 제공한다. 해피딜'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선과 가공, 생활용품까지 전반에 걸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온가족이 매장에 방문하시어 합리적인 장보기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데일리 와인 시리즈 'TASTY(테이스티)'의 네번째 와인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새롭게 출시해 1만 4900원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TASTY' 시리즈의 네번째 상품으로 프리미티보 와인을 출시한 이유는 이탈리아 레드 와인 중 남부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TASTY 시리즈의 성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시리즈 확장을 진행, 이번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총 10종의 TASTY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장세욱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는 테이스티 시리즈가 쌓아온 고객 신뢰를 이어가고자 철저한 고객 및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기획한 와인"이라며 "올해는 세계 각지의 유명 산지와 품종을 기반으로 다양한 TASTY 시리즈를 선보이며 와인 본연의 매력과 가치를 일상 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