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협업해 K-전통주의 미식 가치를 조명하고 지역 브랜드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에 신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시 해피아워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복순도가의 대표 막걸리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국내산 쌀과 누룩을 활용한 발효주로 천연 탄산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홍국쌀로 만들어 은은한 분홍빛을 띠는 ‘복순도가 빨간쌀 막걸리’는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전통주에 잘 어울리는 전복구이, 오븐치킨 등 각종 페어링 메뉴도 제공한다.
협업을 기념해 ‘라운지 파라다이스’ 2인 이용 혜택에 다양한 특전을 더한 ‘헤리티지 스테이’ 패키지도 판매한다. ‘복순도가 손막걸리’ 1병과 ‘K-웰니스’를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을 한 구성에 담았다.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키즈 빌리지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