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소속 프로골퍼 이동은 프로의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이동은 프로의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자유적금 특판과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특판은 6월 26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되며, SBI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 사이다뱅크를 통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특판 상품은 사이다뱅크 자유적금으로 기본금리 2.85%에 우승기념 우대금리 1%를 더해 최고 3.85%의 금리로 300억원 한도로 판매된다. 특판 종료일 또는 한도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다.
사이다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마케팅 동의를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우승 기념 우대금리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을 받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상품에 가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이다뱅크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상자 이벤트, SNS계좌 개설 이벤트 등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상자 이벤트는 6월 26일부터 경품 소진시까지, SNS 계좌 개설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행운 상자 이벤트는 기존 사이다뱅크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로그인 후 화면에 떠 있는 행운 상자 클릭시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NS 계좌 개설 이벤트는 사이다뱅크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BI저축은행 공식 SNS 이동은 프로 우승 게시글에 축하 댓글 작성 후 사이다뱅크 계좌 개설시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총 514명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 골프용품, 네이버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동은 프로는 국가대표를 거쳐 KLPGA 정규 투어 입성 2년만에 메이저 대회 우승을 거머쥐며, 국내 여자 프로골프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가 됐다"며 "메이저 대회 우승을 기념하고, SBI저축은행과 이동은 프로를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특판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