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선정돼 프로그램 시청자와 팬들이 참여하는 모바일 투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현역가왕3는 장르별 현역 가수들이 총출동해 태극마크를 향한 경쟁을 펼치는 국가대표 선발형 음악 예능이다. 앞선 시즌 1, 2는 각각 순간 최고 시청률 18.4%, 15.1%를 기록하며 12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화요일 전 채널 예능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 그룹 천상지희 출신 스테파니, 팝페라 가수 배다해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23일 첫 방송한다.
이번 협업은 예능 콘텐츠와 이커머스 플랫폼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NS홈쇼핑은 프로그램 방영 기간 동안 이용자가 간편하게 투표하고 실시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투표 환경을 제공한다. NS홈쇼핑 앱 회원은 본인 인증 후 매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응원하는 참가자를 선택해 투표하면 즉시 반영된다. NS홈쇼핑은 안정적인 투표 인프라 제공뿐 아니라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이벤트도 운영해 브랜드 체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현역가왕3는 시청자 참여가 중요한 프로그램인 만큼 투표 서비스를 NS홈쇼핑이 맡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AI 기반 추천 서비스, 모바일 고객 편의 기능 고도화 등 디지털 기반의 고객 경험 혁신을 강화하며 다양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