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파마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여행용 양치키트 기획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미백과 충치 케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리뉴얼 키트에는 치약 미백제 ‘뷰센28’(34g), 더블와이드 칫솔 1개가 고급 케이스에 담겼으며, ‘뷰센 C 충치케어 치약’(40g)을 특별 증정한다. ‘뷰센28’은 브랜드 내 누적 판매 1위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 사이에서 한국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전문 치과 미백제와 동일한 과산화수소 2.8%를 함유해 간편하면서도 높은 효과를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6열 와이드헤드로 넓은 접촉면을 갖춰 빠른 양치가 가능하며, ‘뷰센 C’는 불소 1450ppm을 함유해 충치 예방과 치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리뉴얼된 올리브영 전용 키트는 다양한 구강 관리 니즈를 반영했으며,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프리미엄 덴탈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