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롯데웰푸드의 초콜릿 디저트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와 함께 ‘스윗 모먼트 위드 프리미엄 가나(Sweet Moment with PREMIUM Ghan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운영되며, 가나산 카카오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은 스페셜 디저트를 위한 전용 디저트 코너를 마련했다.
부드러운 가나산 초콜릿 크림과 딸기잼의 조화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가나 초콜릿 케이크, 하트 모양의 산딸기 피스타치오 무스, 가나 초콜릿 우유에 생딸기가 박힌 가나우유 딸기 양갱 등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이색적인 포토존과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세느 입구에는 대형 가나 초콜릿 조형물과 카카오 나무 모형을 설치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특히 카카오 나무에 소원을 적어 거는 ‘스윗 위시 트리(Sweet Wish Tree)’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라세느 이용 고객은 입장 시 제공되는 위시 메모지에 소원을 작성해 트리에 게시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가나 초콜릿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교환권, 자사 욕실 어메니티 ‘에미서리.73’ 바디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로맨틱한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미식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롯데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가나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