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오는 7월 4일까지 차세대 기술 혁신을 이끌 채용연계형 R&D 인턴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역대 최대 규모의 신입 연구개발 인력 선발로,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된다. 모집 직군은 기구설계, H/W설계, S/W설계, 냉동설계, 필터개발, R&D기획 등 6개 부문이며,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학사·석사·박사)를 대상으로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 기반 인적성 검사, 직무 필기 시험의 3단계로 진행되며, 대면 면접은 생략된다. 지원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발된 인턴은 8월 초부터 5주간 인턴십을 수행하며, 우수 평가 시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즉시 전환된다. 근무지는 서울 관악구 서울대 연구공원 내 코웨이 R&D센터다.
인턴 기간 동안 실무 과제 수행과 직무 경험을 통해 역량을 쌓게 되며, 우수 과제 선정자는 신제품 개발 리더 기회를 부여받는다. 정규직 전환 후에는 해외 연수, 석박사 학비 지원, 해외 전시·포럼 참석, 국내외 대학 산학 과제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는 채용 홈페이지에 현직 연구원의 직무 소개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를 제공해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최지욱 인사전략실장은 “R&D 분야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진 인재들이 실제 프로젝트를 경험하며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인턴십을 진행한다”며 “코웨이의 미래 기술 혁신을 이끌 차세대 테크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