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그룹>
롯데이노베이트가 ‘제20회 롯데그룹 정보화전략’ 세미나를 이달 11일 롯데리조트 부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롯데그룹의 CIO(최고정보책임자),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CMO(최고마케팅책임자), AI 부서장 및 파트너사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의 주제는 ‘AX : Aimazing Action, The NEXT’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AX(인공지능 전환)전략과 강력한 실행력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등 롯데그룹의 경쟁력 및 가치를 높이는 미래 전략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제20회 롯데그룹 정보화 전략’ 세미나에서는 AX전략을 통해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도모하기 위한 AI 활용 혁신 사례와 전략 방향성, 기술 공유 및 협업 사례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또한 보안 관점에서 바라본 AI의 양면성과 관련 사례, 그룹의 보안 현황과 개선 계획 등 다양한 주제도 함께 공유되었다.
김경엽 롯데이노베이트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롯데그룹의 AX 전환과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모색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롯데이노베이트는 그룹의 혁신을 선도하는 IT 파트너로서 최신 IT 트렌드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