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오는 22일(토) 시행되는 유통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가답안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유통관리사 가답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근 3개년 시험과의 난이도를 비교하고, 이번 22일 시험의 체감 난이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험 직후 난이도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시험 당일 답안만 입력하면 점수와 합격 여부를 문자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사전예약자에게는 2023•2024년 기출 해설 특강과 핵심 용어집(PDF)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수험표 인증 시 응시료 2만원을 지원하는 보너스 혜택도 마련했다.
시험 당일 가답안 채점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통 및 물류관리사 30% 수강할인권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다이소 3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가답안 서비스에도 AI를 접목시켜 시험 결과와 합격 가능성 뿐만 아니라 난이도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불안을 더욱 줄여줄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