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는 대치동 No.1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이병훈청담에듀컨시어지 대표)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소장은 채널A 학습예능방송 ‘티처스2’에 출연 중이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청소년 홍삼 판매액은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정관장 ‘아이패스’가 1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 고객수는 104만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정관장은 2026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 전 100일을 앞두고 ‘아이패스 수능 D-100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소장은 ‘아이패스 앰버서더’ 체결 후 ‘아이패스’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월 내 강연 및 학습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기억력 개선·피로 개선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청소년 연령대에 따라 3단계(‘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로 구분되는데, 각 연령대별 건강이슈를 반영해 홍삼함량 및 부원료를 설계했다.
특히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체력 부스팅을 위한 에너지가 필요한 학생을 위한 제품이다. 주원료 홍삼농축액에 비타민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을 배합했다.
‘아이패스’ 라인업 전 제품은 ‘아이패스’만의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 PASS포뮬라TM를 함유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험생들이 여름방학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수능 D-100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아이패스’로 학습체력을 보충하고, 이병훈 소장의 성적향상 강연과 학습컨설팅으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