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14일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소재 이마빌딩 6층 비즈니스센터에서 2025년 상반기 안전활동 우수 사업장 시상식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삼표그룹은 사업현장 내 제대로 된 TBM 수행문화 정착을 통한 핵심 잠재위험 발굴과 이에 대한 철저한 안전조치를 바탕으로 산업재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이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삼표그룹은 "안전은 다음이 없고 사고는 예고가 없다"라는 안전 슬로건을 제창하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종석 삼표산업 대표이사는 "현장 중심의 안전역량 제고를 바탕으로 잠재위험 요소 발굴과 즉각적인 안전대책을 수립해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는데 집중하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해 지속가능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 주관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Lamborghini Super Trofeo)' 2025 시즌 아시아 시리즈 한국 경기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대회 기간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Ventus)'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2(Huracán Super Trofeo EVO2)' 차량과 40m 고저차의 다이내믹 업다운 코스, 고속 직선 및 19개 코너 구간으로 구성된 트랙을 완벽하게 공략하며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역동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을 선사했다. 한국타이어는 2025 시즌 대륙별 시리즈 잔여 경기 모두에서 람보르기니 차량의 한계를 뛰어넘는 초고성능 기술력을 뒷받침하며,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현존하는 최상위 기술력과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널리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스톡카 프로 시리즈(Stock Car Pro Series)' 등 글로벌 7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를 활용해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 향상을 거듭하며 가장 진보된 스포츠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리랑TV의 글로벌 송출망을 위성과 지식재산권(IP)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모델로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아프리카와 중남미 지역의 시청 가능 지역 확대를 위해 LG유플러스의 위성 인프라 및 마케팅 역량과 아리랑TV의 글로벌 송출 네트워크를 연계하기로 했다. 또 LG전자의 'LG채널'을 통해 아리랑TV의 FAST 채널을 신설하고 북미 지역에서 최초로 공공미디어 기반 한국 FAST 채널 론칭을 추진한다. 양사는 LG유플러스의 AI 기술력을 기반으로 음성 인식(STT), 실시간 번역, 자막 자동 생성 기술 등을 공동 개발해 아리랑TV 콘텐츠에 실시간 다국어 자막 및 번역 기능을 시범 적용할 계획이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부문으로 나눠 우수 디자인을 선정한다. 이번에 발표된 콘셉트 부문에서 현대차·기아는 ▲City-Pod, Urban-Pod ▲PV5 위켄더 콘셉트로 자율주행과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기아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우수한 콘셉트 디자인으로 총 9개의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네시스 ▲엑스 그란 쿠페와 엑스 그란 컨버터블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현대차·기아 로보틱스랩의 ▲전기차 자동충전로봇 서비스도 서비스 디자인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넷마블조정선수단은 한은지 선수(금 1개, 은 1개), 배지인 선수(금 1개, 은 1개), 전숭보 선수(금 1개), 이승주 선수(은 1개, 동 1개), 임효신 선수(은 1개), 이봉희 선수(은 1개) 등이 참가해 성과를 거뒀다. 넷마블조정선수단 배지인 선수는 "비가 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무사히 대회를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앞으로 남은 대회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보람상조는 반려동물 전문 상조 브랜드 '스카이펫'을 출시하였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사람의 생체 원소를 합성해 사파이어 형태로 제작한 생체보석 브랜드 '비아젬'은 단순한 장례를 넘어 사후에도 감성을 강조한 매개물을 통해 특별한 상조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보람그룹은 크루즈 전문기업 '두원크루즈페리', 글로벌 골프리조트 '아티타야',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 등과 제휴를 맺으며 상조를 넘어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반으로 확장을 예고한 바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상조는 이제 단지 이별을 준비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삶의 의미와 경험을 설계하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람상조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친밀함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의 원작 TV 애니메이션의 방영에 맞춰 게임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는 7월 18일 TV 애니메이션 2화 방영 예정일에 맞춰 신작 게임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2025'에서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독립 부스를 마련하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신작을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을 시작할 계획이다.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과 구호 인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앞서 올해 3월에는 경북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3억 원을 기부했으며, 2024년 경기·전라·충청 수해 등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 성금 또는 구호품을 기부해왔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는 17일, 한화시스템 구미사업장과 구미시청에서 여성용품 키트 100세트를 지역 내 소외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전달했다고18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한화시스템 임직원이 십시일반 정성껏 모은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위생용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김용진 한화시스템 구미사업장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박정숙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장은 "성장기 여성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위생용품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시즌4 에피소드1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시즌4 에피소드12 레이드 전투로 125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정의를 망각한 대성당'을 추가했다. 신규 레이드는 사라진 노스폴 군단을 구출하기 위해 대성당 지하에 잠입한다는 설정을 가졌으며, 이용자는 신종 게아스에 잠식된 '루시안'과 맞서 싸우게 된다. 같은 기간 접속만 해도 115 레벨 점핑 포션과 전설 등급의 '파스텔 날개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