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바네사브루노, 바버, 베베드피노 등 하루 10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릴레이 딜을 운영하며, 가을 클리어런스부터 겨울 신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아우터, 골프/스포츠, 상의 등 매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해, 이를 더욱 세분화한 큐레이션 제품을 최저가에 제안한다. 반값세일 코너에서는 롱 코트, 퍼 자켓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초 소비자가 대비 최소 5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해 부담 없는 쇼핑이 가능하다. 행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일반쿠폰을 제공하며, 여기에 5%•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아떼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번째 컬러 '뉴디(newdy)'와 한정판 컬러 '소이 모브(soy mauv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컬러를 포함한 총 11가지 색상의 립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개수별로 최대 46%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립 글로이 밤 1개 구매 시 1만 6천원 상당의 립 펜슬을, 2개 구매 시 립 펜슬과 함께 2만 2천원 상당의 치크 신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후 아떼 공식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스타필드 고양점에 오픈한 국내 최초 '킨 가라지 스토어'에는 키즈 전용 섹션을 마련했으며, LF의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에서도 키즈 제품 비중을 늘렸다. 특히 '재스퍼 키즈'는 스웨이드 소재에 벨크로 스트랩을 더해 아이들도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킨 신규 고객의 35%가 키즈 제품 구매를 위해 유입됐으며, LF몰 주요 고객층인 30~45세 젊은 부모의 비중이 꾸준히 늘고 있다. 킨 관계자는 "편안한 착화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모든 키즈 아이템이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감성을 완성할 수 있다"며, "이 점이 젊은 부모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주한 영국 대사와 런던 본사 관계자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주요 유통 바이어, 닥스의 앰버서더로 활약한 오피니언 리더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주한 영국 대사가 축사를 전하며, 브리티리 클래식에 기반한 브랜드 정통성에 특별한 의미가 더해졌다. 섬세한 테일러링 기법을 적용한 셋업이 주요 아이템으로, 최고급 양복점이 모여 있는 런던 거리의 품격을 담고자 했다. 루크 구아다던(Luc Goidadin) LF 닥스 CD는 "브랜드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시대의 감성으로 혁신을 거듭하는 닥스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패션쇼가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헤지스는 이번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을 기점으로 기후 변화에 맞춘 경량•하이브리드 상품 중심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2030대 타깃 강화 및 글로벌 고객층 확대를 통해 'K-헤리티지'를 대표하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가죽 아우터 물량을 전년 대비 약 2배 확대했으며, 아우터형 스웨터, 셔켓(셔츠+재킷) 등 고급화된 하이브리드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시장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는 시즌별 기획 중심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브랜드의 민첩성과 시장 대응력을 높이는 핵심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헤지스 관계자는 "헤지스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후 대응형 제품 기획, 세대 확장, 글로벌 전략을 기반으로 유연한 패밀리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걸음 수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재미 요소와 실질적인 혜택을 결합해 임직원들이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체전은 5명이 한 팀을 구성해 걸음 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일 총합 5만보 이상 달성 시 팀 회식 지원금이 지급된다. 실제로 지난해 참가자들의 인바디 결과에서는 평균적으로 체중이 0.9kg 줄고, 허리둘레가 0.5인치가 감소했으며, 체지방률도 0.7% 줄어드는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났다. 사내 커뮤니티에는 '점심 시간 한강 산책이 하루의 힐링이 된다', '비 오는 날 자녀들과 걸으며 색다른 추억을 쌓았다', '이벤트로 시작했지만 실제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 앞으로도 이어갈 생각이다' 등 다양한 인증샷과 후기가 공유됐다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연휴에 맞춰, 여행∙휴식 관련 라이프스타일 쇼핑 수요와 추석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했다. 행사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9% 추가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 상당의 LF몰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로 5%, 8%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풍성한 가격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등 LF 브랜드 주요 상품 대상 상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확대 적용해, 격식 있는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만족도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국내 러닝•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풀라르(PULAR)', 풀라르의 러닝 커뮤니티 'PAC(PULAR ATHLETIC CLUB)'과 협업해 완성됐다. 바람과 가벼운 비를 막아주는 '경량 윈드브레이커', 러닝과 일상 모두 소화 가능한 '반팔•긴팔 티셔츠', 신축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러닝 쇼츠', 트렌디한 무드의 '러닝 캡', 충격 흡수 및 안정성 강화를 위한 '러닝 양말'까지 풀 라인업을 갖췄다. 풀라르의 러닝 커뮤니티 'PAC'과 함께 하는 러닝 세션은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리복 롯데월드몰에서 리복X풀라르 콜라보 티셔츠 구매 시 참여 응모를 할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러너들의 다양한 레벨과 니즈를 반영한 탄탄한 러닝화 포트폴리오에 이어, 이번에는 러닝을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즐기려는 흐름에 맞춰 트렌디한 러닝코어 의류까지 확장했다"며 "강렬한 포인트 컬러와 감도 높은 디자인은 러닝을 하나의 문화로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시티런(CityRun), 런 레이브(Run Rave), 인증 문화 등 새로운 러너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며 리복만의 러닝 문화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을 대표 과일 무화과의 촉촉한 과즙과 풍부한 색감을 담아 한층 깊이 있는 컬러를 구현했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아떼 공식몰에서 립 글로이 밤 구매 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치크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무화과빛 그라데이션을 활용한 시즌 한정 케이스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아떼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떼 공식몰과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 시, 무화과의 컬러감을 고스란히 담은 기프트 박스도 함께 제공돼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협업의 테마는 'Street Smarts'로, 리복의 스포티한 무드와 카키스의 80~90년대 스트리트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협업의 하이라이트는 리복의 대표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클럽C 리벤지(Club C Revenge)'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리복의 대표 헤리티지 스니커즈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Club Champion'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복은 '클럽C 85'의 40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협업을 활발히 이어왔으며, 프리미엄 라인 '클럽C LTD', '클럽C 85 나일론', '클럽C 엑스트라' 등 한국 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한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여 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